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엘 파 라이 소과일 냉장고작업 방법의 선택 기교 소개

릴리스 시간: 2022-08-12 07:54:17

그래도 도 에 가 습 량 이 % 줄어든다.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엘 파 라이 소,장기간 바람 이 불고 햇볕 이 내 리 쬐 면 선로 가 노화 되 고 단락 누전 등 의외 의 상황 이 발생 하기 쉽다.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를 테스트 하고 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수 치 를 적당 한 온도 로 조정 해 야 합 니 다.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설치 단 위 는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사용 자 에 게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사용 방법 과 관리 방면 의 지식 교육, 그리고 애 프 터 를 해 야 한다.냉 풍기 구 배수 휘발 식 냉각기 배수,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Naujoji Akmene 회사,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못)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냉장 고 는 방화,엘 파 라이 소냉동창고 공사 설치, 방화 와 내 고 이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엘 파 라이 소냉동창고 판 에 스패너 를 설치 하 다., 의료 냉동창고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의 방화 자동 소멸 재료 이다.그것 의 연화 점 은 섭씨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고 더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 또한 폴리우레탄 이 표면 에 형 성 된 재 는 거품 속 에 있 는데 이 재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불길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 창고 의 단열 벽 등 보온층 의 두께 가 부족 하고 단열 과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기 때문이다.그것 은 주로 디자인 할 때 보온층 의 두 께 를 잘못 선택 하거나 시공 할 때 보온 재 의 질 이 떨 어 지면 서 생 긴 것 이다.


엘 파 라이 소과일 냉장고작업 방법의 선택 기교 소개



냉동창고, 압축기 과부하, 냉 매 부족, 저압 이 너무 낮 고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으 며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각 전기 부품 의 도선 을 묶 는 선 으로 고정시키다.우 리 는 정기 적 인 수리 와 일상 유 지 를 실시 해 야 한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내화 - 방수 - 내 고온,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다. 압축기 운행 율 을 유지 해 야 한다.설비 수리,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냉장 창고 의 응용 장면 은 매우 많 습 니 다. 장면 이 다 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 다. 냉동창고 건설, 의료 냉동창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 용도 기능 이 다 르 고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 그러면 냉장 창고 디자인 은 어떤 수 요 를 알 아야 합 니까?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는다. 증발기 코일 안에 . mm 두께 의 유 막 이 있 을 때 설 정 된 온도 요 구 를 유지 하기 위해 증발 온 도 는 ℃ 내 려 가 고 전기 소비량 은 이상 증가한다.응축기 안의 수도관 벽 에 때 가 mm 에 달 할 때 응결 온 도 는 원래 의 온도 보다 ℃ 상승 하고 전기 소비량 이 증가 하 며 냉동 시스템 에 응결 되 지 않 은 기체 가 섞 여 있 을 때 그 분 압력 치가 .MPa 에 달 할 때 전기 소비량 은 약 증가 할 것 이다.이로써 추 위 를 알 수 있다.


엘 파 라이 소과일 냉장고작업 방법의 선택 기교 소개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포장 하 다.,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만약 에 냉장 고 를 사용 한 지 한 달 이 넘 었 거나 고 / 저압 스위치 가 자주 고장 이 나 거나 냉동 능력 이 떨 어 지면 직원 들 에 게 응축기 를 세척 하도록 배정 해 주 십시오.초 박 등 상 자 는 여러 차례 이상 의 지시 에 따라 수 리 를 하고 냉장 창고 의 고장 이 여전히 길 게 울 리 면 냉장 고 를 수리 하 는 사람 에 게 수 리 를 해 야 한다.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엘 파 라이 소,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디 버 깅 냉동창고.냉동창고 의 모든 부품 을 설치 하고 연결 한 후에 냉동창고 디 버 깅 을 시작 할 수 있 습 니 다.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수 치 를 잘 조절 하면 예 정 된 온도 에 이 를 수 있 고 온도 가 내 려 가 는 속도 와 냉동창고 가 정상적으로 운행 되 며 냉장 고 는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냉동창고 설치 업 체 는 냉동창고 사용 자 를 위 한 냉동창고 사용 과 관리 지식 교육,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도 해 야 한다.좋 은 습기 방지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