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리 베 스직접변압기점검 및 유지보수 작업

릴리스 시간: 2022-06-28 05:26:07

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리 베 스,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위 니 버,전력 변압기 얼마예요?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


리 베 스직접변압기점검 및 유지보수 작업



고객이 건식 변압기를 응용하는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방법은 반드시 숙련되어 파악해야 한다. 만약에 접선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그럼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리 베 스변압기 국망, “, Y, d”와 ““ D, d&rdquuo;D”;;, D,리 베 스변압기 박스,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재산권.,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


리 베 스직접변압기점검 및 유지보수 작업



이물 에 빠져 입다수요.,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법칙에 따라 작업 전압과 유량을 전환하는 일종의 전력 공사 설비로 전력 공사 송전 과정에서 변압기에 따라 변압을 전개하고 혈압을 낮추어 전자에너지 전 과정의 손실을 줄여야 한다.따라서 가공 공장 회사의 전기 사용량은 모두 kv 스위치 전원을 연결하고 변압기를 통해 저압 전자에너지로 전환한다.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리 베 스,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