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파 퍼 스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포괄적인 품질 보증

릴리스 시간: 2022-06-27 21:50:29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포장 봉 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보호 하 는 역할 일 뿐 이 므 로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자 들 은 이 점 을 의심 할 필요 가 없다.파 퍼 스,사이즈 가 더 작고 품질 이 좋 은 이음매 없 는 관 을 얻 으 려 면 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추출 또는 이들 의 결합 을 사용 해 야 한다.냉 간 압연 은 보통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며, 강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환형 구멍 형 에서 압연 된다.콜 드 펌프 는 보통 . ~ T 의 싱글 체인 이나 더 블 체인 콜 드 펌프 에서 진행 된다.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호수 서쪽.,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고용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았 다.합금 원 소 는 기체 에 용해 되 지 않 아 기체 조직의 합금 함량 이 낮 고 부식 방지 성능 이 떨어진다.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표 참조)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


파 퍼 스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포괄적인 품질 보증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용접 사) 로 베이스 TIG 용접 을 한다.전동 대형 카드 압력 공 구 는 V 전원 모터 구동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으로 오 일 파이프 와 빠 른 연결 부 는 반드시 오염 되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오물 이 유로 시스템 에 들 어가 면 도구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호스트 와 유압 실린더 를 연결 하고 먼저 전원 을 켜 고 압축 해제 밸브 를 돌려 압력계 가 MPA 정도 올 라 가 거나 호스트 가 자동 으로 압력 을 내 린 다음 에 압축 해제 밸브 를 열 고 전원 을 끄 고 완전히 분해 되면 클 램프 를 분해 할 수 있다.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 부식,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부품 가공품질 개선,합 결 강, 스프링 강, 예 를 들 어 CrMnTi SiMn,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 시계 태엽,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 또한 일부 & gamma 로 인해용접, 고주파 예열 에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파 퍼 스스 테 인 리 스 강관 생산,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


파 퍼 스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포괄적인 품질 보증



합 결 강, 스프링 강, 예 를 들 어 CrMnTi SiMn,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상세 한 상황.모델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중량 계산 유체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유압 시험 압력 공식 (GBT - : 식 중: P - 시험 압력, R - 응력, 굴복 점 %, MPa, S - 강관 의 공칭 벽 두께,파 퍼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구 부 러 졌 다., mm, D - 강관 의 공칭 외경,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파 퍼 스1cr18ni9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크롬 은 %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응용 분야: 신제품 의 목표 시장,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