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칸 페 구 에 라유침식 변압기 시공 절차설치 중 검사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2-06-26 21:38:39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칸 페 구 에 라유침식 변압기는 지하에 설치할 수 있습니까, “D, y”, “,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칸 페 구 에 라,이런 부정확한 근본 원인은 용량 사용률의 사이즈에 따라 변압기 “대라르 소형차 ”를 느낄 때 반드시 사용률이 높은 소용량 변압기로 대용량 변압기를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철 손실을 단일하게 고려하여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어떤 부하를 대상으로 소용량의 유공률 손실이 대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이다.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을 재기 때문에 전자에너지를 소모했다.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유격대,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기체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를 접점에 경보 회로를 연결하고, 흡합 접점 접분 브레이크 회로를 연결하며 전류 보호치를 조절해야 한다.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칸 페 구 에 라유침식 변압기 시공 절차설치 중 검사 요구 사항



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변압기 검사귀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항목 을 분석 하 다,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칸 페 구 에 라유침식 변압기 시공 절차설치 중 검사 요구 사항



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검사 결과,“Yn, d”,칸 페 구 에 라폐상자식 변압기 회수,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사실상 재정국 적용 외에 업계도 규범에 따라 업그레이드 촉진 변압기 상품의 에너지 소모 등급을 높이는 것을 시도해 왔다.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칸 페 구 에 라,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칸 페 구 에 라1000킬로볼트 변압기,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