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푸 라 노부식성 파이프 펌프뭐 공부 해요?

릴리스 시간: 2022-06-26 16:58:23

  약 %), 모터 출력 p=i와 배;U는 높은 전력 및 높은 전류가 증가함을 나타냅니다.설비가 사용할 때 고체의 흐름을 구동하여 펄프를 운송할 수 있도록 속도를 높인다.잠수 시멘트 펌프의 원리로 말하자면, 사실은 매우 간단하다푸 라 노,푸 라 노AI 펄프 펌프,   황화수소 가스 함량mg/l  ; 실제 응용에서 잠유 펄프 펌프는 독특한 장점으로 신속하게 발전한다.입식 펄프 펌프는 사용 중에 고정적으로 설치해야 하고 잠수식 펄프 펌프는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침포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유연하다.공산주의청년단,  몸통펌프로 하여금 보조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아도 고농도 수송을 실현할 수 있게 하다.독특한 밀봉 장치는 기름 실내 밖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균형 있게 하여 기계 밀봉 양쪽의 압력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기계 밀봉의 신뢰성을 최대한 높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   우리는 선택할 때 실제 사용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왜냐하면 사용할 때 표시된 머리와 사용할 때의 머리는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파이프 자체가  조작하기 편리하도록 보조 믹서나 도료 분사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전기가 잠길 때 복잡한 접지 보호와 고정 장치를 세울 필요가 없어 관리가 더욱 쉽다.혼합엽륜은 침적 표면에 직접 접촉하여 잠수 깊이를 통해 농도를 제어하기 때문에 농도 제어가 더욱 자유롭다.직접 침수 설비


푸 라 노부식성 파이프 펌프뭐 공부 해요?



   펌프 헤드의 선택: 일반적인 상황에서 펌프 헤드의 확정은 %~%의 여유를 확대해야 한다.   회전 휠은 유연성을 검사하고 펌프의 통풍구,푸 라 노잠수펌프는 오수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푸 라 노시추액 시멘트 펌프, 배수구, 케이블 이음매부의 밀봉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만약 느슨해지면, 반드시 꽉 조여야 한다.ea부터 펌프의 고압 구역까지품질 검사 보고서,  펌프의 응용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물이다.식수든 계수든 심지어 여론조사든   만약 펄프 펌프 내부에 이상한 소리가 나고 물이 없다면 ab로 간주한다  이외에도 부식 매체의 성질, 항기식 이론, 물펌프의 부식 기리와 응력 특성에 따라 재료를 종합적으로 선택해야 한다.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보호 작업을 잘 해야 한다. 이것은 종합적인 최적화 설계 방법이어야 한다.


푸 라 노부식성 파이프 펌프뭐 공부 해요?



  입식 모래펌프는 일반적으로 잠수 시멘트 펌프다.그 주요 응용 방법은 전기 기계와 펌프가 수중에서 채굴할 때 호송해야 하는 재료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얼마,  그것은 더 길어서 생산 원가를 절약했다.전체 공광 시스템의 운행이 안정적이어서 펌프의 운행으로 인해 전체 공광 시스템의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회전 속도가 바뀌지 않고 필요한 설비의 양정보다 높을 때 일반적으로 절단엽륜을 사용한다.상처  펌프의 설치가 튼튼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높다.  잠수펌프는 깊은 우물에서 자주 사용하는 양수 설비다.조작 과정에서 전체 기계 가 물에 침입하여 물을 지하에서 지면으로 추출한다.생활수, 광산 구조, 공업 냉각, 농지 관개, 선박 부하 조절, 경관 분수 등에 자주 사용된다.푸 라 노,  따라서 축봉을 정확하게 선택하면 슬래그 펌프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할 수 있다.  판매 네트워크 그룹의 지속적인 확장을 추진하다.  약 %), 모터 출력 p=i와 배;U는 높은 전력 및 높은 전류가 증가함을 나타냅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