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리 에 카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서비스를 가시화하기 위해

릴리스 시간: 2022-06-20 22:10:46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 소금 %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 이상 분석 해 야 한다.(wt)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 ℃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리 에 카2507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 증기 오 일 제거 & rarr, 예열 ( ~ ℃, 시간 ~ min)& rarr; 용 융 염 처리 & rarr; 물 소입 & rarr;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S 스 테 인 리 스 강관,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리 에 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 예 를 들 어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 두께 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 이다.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 ~ mm 의 박판 과 ~ 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중량 = 두께 길이 너비 비중,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 형 변수 가 %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 ℃ 이 고 ℃ 는 h, ℃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응용 분야: 화공 업, 건축 업.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포장 봉 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보호 하 는 역할 일 뿐 이 므 로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자 들 은 이 점 을 의심 할 필요 가 없다.


리 에 카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서비스를 가시화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 강관, 양질 의 탄소 구조 강관, 합금 구조 관, 합금 강관, 베어링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과 귀중 한 금속 을 절약 하고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 한 이중 금속 복합 관, 도금 층 과 코팅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종류 가 다양 하고 용도 가 다 르 며 그 기술 요구 가 각각 다 르 고 생산 도 다르다.현재 생산 된 강관 외경 범위 . & mdash; mm, 벽 두께 범위 . ~ mm.그 특징 을 구분 하기 위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리 에 카95cr 18 스 테 인 리 스 강판,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중량 계산 유체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유압 시험 압력 공식 (GBT - : 식 중: P - 시험 압력, MPa, R - 응력, 굴복 점 %,리 에 카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가격, MPa, S - 강관 의 공칭 벽 두께, mm, D - 강관 의 공칭 외경 mm.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 Cr 형 과 Cr 형 이 있다.


리 에 카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서비스를 가시화하기 위해



경도 검 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 께 는 mm 이하 의 소 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는 W - B 형 웨 이 씨 경도 계 를 사용 할 수 있 으 며 테스트 가 매우 빠 르 고 간편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를 신속 하고 손상 이 없 는 합격 검 사 를 하기에 적합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여 로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HRHRC 경 도 를 측정 한다.내경 이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표면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T 또는 HRN 경 도 를 측정 한다. 내경 이 mm 이하 이 고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재 전용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 T 경 도 를 측정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내경 이 mm 이상 이면 낙 씨 또는 표면 낙 씨 경도 계 로 관 재 의 경 도 를 측정 할 수 있다.브랜드 를 설계 하 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 강관, 온수기 식수 기 등 이다.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리 에 카,가용성 종이 만 사용 하거나 가용성 종이 와 패 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모델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