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그루 존 즈건식 변압기의 적용 장소작동 및 디버그 방법

릴리스 시간: 2022-05-24 00:57:49

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그루 존 즈,그루 존 즈변압기 배전 설비,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추세를 거쳐 현 단계에 중국 변압기 업계의 전체 수준은 기본적으로 국제적인 수준을 달성했고 품질 수준은 해외 상품과 다름없다.rdquo;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가 말했다.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커버 물,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전력 변압기로 메운 새 기름과 방금 지나친 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충분히 정지한 후에야 기름 견본을 채택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그루 존 즈건식 변압기의 적용 장소작동 및 디버그 방법



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우리나라에서는 변압기가 SSSS 등 여러 계열 제품의 대체 전 과정을 거친 것으로 파악됐다.일찍이 년대 중후반에 중국 부서에서 S 시리즈의 무소모 배전 변압기를 선택하여 전국 각지의 범주에서 그때 전력망에서 작동했던 JB-과 JB-규범화된 고소모 변압기를 대체했다.에서 점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도시 전기망 개조를 실시하고 S 시리즈 제품의 배전 변압기로 S 시리즈를 대체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도시망, 농망 개조에서 S과 S형 상품을 대량으로 선택했는데 그 만재 소모 손실은 S형 변압기보다 %-% 감소했다.“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그루 존 즈배전 변압기 구조,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어디 에 있 느 냐,그루 존 즈회수 상자식 변압기 공장,유침식 변압기의 파장은 어떻습니까?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


그루 존 즈건식 변압기의 적용 장소작동 및 디버그 방법



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품질 검사 보고서,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그루 존 즈,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