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니 보 해 은10kv 변압기 오일 스며들기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2-05-22 23:44:08

전력 변압기 생산 업체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니 보 해 은,발전소의 변압에 사용되는 건식 변압기는 유변식 변전기와 다르기 때문에 저압 측의 도로 운행을 엄금한다. 전력망 측에 과전압이 발생하거나 노선이 천둥을 맞아 과전압이 발생하여 건식 변압기 절연층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한다.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유침식 변압기는 파의 방식으로 밖으로 방출된다.이런 종류의 파도는 마치 조석과 같은 것이고, 그것도 일종의 동력이다.실제로 유침식 변압기의 파의 높낮이도 동력의 크기를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모두 컴퓨터 자동 시스템으로 전자파의 파장과 주파수를 조종하는데 광파가 길수록 출력이 크고 반대로 매우 작다.제 이 콥 아 바 토,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유침식 변압기는 파의 방식으로 밖으로 방출된다.이런 종류의 파도는 마치 조석과 같은 것이고, 그것도 일종의 동력이다.실제로 유침식 변압기의 파의 높낮이도 동력의 크기를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모두 컴퓨터 자동 시스템으로 전자파의 파장과 주파수를 조종하는데 광파가 길수록 출력이 크고 반대로 매우 작다.


니 보 해 은10kv 변압기 오일 스며들기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표준 요구,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니 보 해 은10kv 변압기 오일 스며들기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추천 하 다.,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그때 중국에는 극소수의 회사만이 KV의 고압 변압기를 생산하여 제조할 수 있었고 고압 변압기의 시장 점유율은 기본적으로 해외 거물들에 의해 독점되었다.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니 보 해 은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니 보 해 은22kv 전력 변압기,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