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라이 스타 드630 유침 변압기지속적인 상승 저항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2-05-22 23:07:32

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라이 스타 드,라이 스타 드변압기,초온 경보,라이 스타 드유입식 변압기 매개 변수표,라이 스타 드유침식 비결정 합금 변압기, 스위치: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C 이산시스템의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링이나 철심의 온도 데이터 신호를 수집한다.변압기 링 온도가 다시 상승하고 ℃까지 되면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초온 경보 시스템을 출력한다.만약에 온도가 다시 ℃까지 올라가면 변압기는 이미 다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차 유지보수 회로에 초온 스위치 데이터 신호를 운송하고 변압기로 빠르게 스위치를 뛰어넘어야 한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마 요트,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라이 스타 드630 유침 변압기지속적인 상승 저항은 무엇입니까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변압기 철심에 자감선이 넘어가면 자감선과의 평면도에서 감응 전동력을 조성한다. 이 전량은 폐합회로를 열어 전장이 생기고 소용돌이 모양이 되기 때문에 소용돌이라고 부른다.터빈의 저장은 변압기 철심을 뜨겁게 하고 동력을 소모하는데 이런 손실을 터빈 손실이라고 부른다.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안전 위생,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전력 변압기는 시험용으로 사용되는 것도 있는데 시험용 전력 변압기라고 부른다. 각자 충전, 유변식, 간시 등 시험용 전력 변압기로 나눌 수 있다. 발전소이다. 전력공급국과 과학연구기구 등 많은 소비자들이 의사소통 교류 압력 저항 시험을 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적인 시험설비는 품질감독국의 규범에 따라각종 각종 전기 제품, 전기 부품, 절연 원자재 등에 대해 요구 전류 아래의 절연 압력 저항 강도 시험을 실시한다.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라이 스타 드630 유침 변압기지속적인 상승 저항은 무엇입니까



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작업 과정,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변압기 철심에 자감선이 넘어가면 자감선과의 평면도에서 감응 전동력을 조성한다. 이 전량은 폐합회로를 열어 전장이 생기고 소용돌이 모양이 되기 때문에 소용돌이라고 부른다.터빈의 저장은 변압기 철심을 뜨겁게 하고 동력을 소모하는데 이런 손실을 터빈 손실이라고 부른다.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라이 스타 드,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전력 변압기 공장유침식 변압기 회사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