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오사.314 스 테 인 리 스 강판 단가지능형 작동

릴리스 시간: 2022-05-22 17:28:39

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 즉, 통기 가 잘 되 고,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표 참조)..오사.,그러나 녹 슬 지 않 는 것 은 상대 적 인 것 이 고, 게다가 일반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불과 하 다.특히 오 염 된 환경 에서 좋 은 지 안 쓰 는 지 일상생활 에서 모두 안심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수 있다.시공 용 재 료 는 자료 방안 에 따라 준비 하여 현장 에 보 내 고 방안 에 따라 공급 할 것 을 보증한다.마 두 레,스 테 인 리 스 강 은 두 가지 분류법 이 있다. 하 나 는 합금 원소 의 특징 에 따라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과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다른 하 나 는 정화 상태 에서 강 을 만 드 는 조직 상태 에 따라 M 스 테 인 리 스 강, F 스 테 인 리 스 강, A 스 테 인 리 스 강 A F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 대량의 변형 을 거 친 후에 강의 강 도 는 크게 향상 되 었 다. 특히 영하 온도 구역 에서 압연 할 때 효과 가 더욱 뚜렷 하 다. 인장 강 도 는 MPa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 이 는 냉 간 경화 효과 외 에 도 중첩 되 었 기 때문이다.변형 은 M 변 화 를 유발한다. 시리즈 & mdash;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오사.314 스 테 인 리 스 강판 단가지능형 작동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M 이 바 뀌 어 철자 성 이 생기 므 로 사용 할 때 (예 를 들 어 계기 부품 에서) 고려 해 야 한다.신용 서비스.,오사.302 스 테 인 리 스 강관,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 활 접 식, 추진 식,오사.스 테 인 리 스 강판 1mm 두께,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일반적으로 생산 등 화학 설비 구조 재, 냉동 공업 저온 설비 구조 재 와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과 시계 태엽 등 으로 사용 할 수 있다.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


오사.314 스 테 인 리 스 강판 단가지능형 작동



.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품질 이 좋다,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도 이하 여야 한다.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오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오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교환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의료 석유,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조립: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