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남 세 인 트 라 파 엘 로나무 바닥 스 크 래 치기업 상황

릴리스 시간: 2022-05-22 09:02:09

SPC 바닥 은 경제적 인 바닥 재료 이다.소비자 들 은 소음 에 방 해 받 지 않 고 나무 무늬 나 돌 무늬 의 질감 을 즐 길 수 있다. 방음 에 대한 소비자 들 의 요구 에 따라 블록, 판 또는 코일 을 선택 할 수 있다. 바닥 칠 포 는 바닥 가죽 (PVC 플라스틱 바닥 이 아 닌) 이 라 고도 부 르 며 포장 재 이다.고무 플라스틱 제품 에 속한다.배전 실, 변전소, 통신 실 인 테 리 어 에 없어 서 는 안 될 지상 재료 중 하나 이다.두 께 는 - mm 입 니 다.기타 두 께 는 사용자 의 필요 에 따라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내 마모 층 은 일반적으로 . mm 보다 작 거나 같 습 니 다. 에나멜 제품 의 선택 은 장소의 적합성 에 따라 정 해 야 합 니 다. 예 를 들 어 제품 의 사 이 즈 는 집의 공간 과 사용 장소의 크기 에 따라 정 해 집 니 다. 또한 서로 다른 사용 장소 에 주의 하 십시오.선택 한 그림 도 다 를 것 입 니 다. 예 를 들 어 청결 을 유지 해 야 하 는 곳 에서 & # ;볼록 효과 가 있 는 제품 을 선택 하지 마 세 요.장엄 한 장소 에서 색채 가 선명 하고 어 지 러 운 제품 을 사용 해 서 는 안 된다. 권 재 바닥 에나멜 의 너 비 는 mm, mm, mm 이다.총 두께 (기재, 중간층 과 표면 내 마모 층 을 가리 키 는 말) 는 mm 와 mm 로 나 뉜 다.각 마루 의 가죽 길 이 는 각각 m 와 m 이 고 다른 규격 의 사 이 즈 는 공급 과 수요 쌍방 이 협상 하여 확정 하 며 생산 수요 로 인해 각 마루 의 칠 포 는 몇 단락 (각 단락 간 의 도안 이 잘못 되 었 음) 으로 나 뉜 다.그래서 작은 단면 길이.미끄럼 방지.일반 바닥 재료 에 비해 나 노 섬 유 는 물 속 에서 촉감 이 더욱 수렴 되 고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물 을 만나면 만 날 수록 떫 어서 어르신 께 서 드 시기 에 적합 하 다남 세 인 트 라 파 엘 로셋째, 친 환경 적 이 고 편안 하 다.방화: SPC 마루 의 방화 등급 은 B 등급 으로 석재 에 버 금 간다.불 이 초 후에 자동 으로 꺼 지고 연소 방지, 불 연성, 유독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으 며 방화 요구 가 높 은 장소 에 적용 된다.마사 시,일상적인 유지 보 수 는 왁스 를 칠 할 필요 가 없다.수건 이나 젖은 대걸레 로 닦 아 도 된다.실내 가정, 병원,남 세 인 트 라 파 엘 로마루 보수 페인트, 서재, 오 피 스 텔 공장, 공공장소, 슈퍼마켓, 상업, 체육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SPC 마루 는 주로 일정한 비율의 칼슘 가루 와 PVC 안정 제로 구성 되 어 복합 마루 포장 재 를 형성한다.각종 표면 처리 (요철 도안, 손잡이 도안, 쌍 도안, 거울 도안)첫 번 째 는 깨끗 하고 기름 얼룩 이나 먼지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둘 째 는 비 기 는 것 이다.돌출 부분 은 평평 하 게 깎 아서 다 듬 어야 한다.오목 면 부분 은 접착제 와 시멘트 를 : 의 무게 에 따라 페이스트 를 만 들 고 칼 로 평평 하 게 바 르 며 건조 한 후에 사포 로 평평 하 게 바 르 고 바닥 이 평평 하고 깨끗 하 며 건조 한 후에 접착 노점 을 할 수 있다. 접착 은 노점 전의 마지막 공정 이 고 공 구 는 도구 가 되 어야 한다.


남 세 인 트 라 파 엘 로나무 바닥 스 크 래 치기업 상황



습 기 를 막 고 물 을 만나면 변형 되 지 않 으 며 주방 화장실, 지하실 등에 사용 할 수 있다.청각 효과: 목 재 는 천연 다 공 재료 로 좋 은 흡음 과 방음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목재 로 장 식 된 집 은 메아리 가 작고 방음 효과 가 좋아 편안 하고 조용 한 느낌 을 준다.새 바닥 을 깔 기 전에 다음 과 같은 힌트 를 기억 하 세 요. 모든 인 테 리 어 임 무 를 수행 하 세 요. 새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할 수 있 는 가장 좋 은 일 중 하 나 는 방 안의 모든 변 화 를 먼저 완성 하 는 것 입 니 다. & # ;s. 새 페인트, 새 벽지 또는 정기 적 으로 유지 하고 이 프로젝트 를 미리 완성 하면 아름 다운 새 바닥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 하 는 데 도움 이 될 것 입 니 다.품질 지표,대량의 민용 건축 과 공공 장 소 는 청결 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실험실 에 널리 응용 되 며 플라스틱 바닥 칠 포 는 부 드 러 운 바닥 에 속한다.폴리 염화 비닐 수 지 를 주요 원료 로 하여 적 당량 의 첨가 제 를 첨가 하여 편 상 연속 기재 에 도포 하거나 압연 하여 만 든 마루 권 재 는 각 권 의 플라스틱 마루 에나멜 길 이 는 m ~ m 이 고 너 비 는 mm ~ mm ~ mm 이 며 총 두 께 는 mm (기계실) ~ mm 이다.(공장 과 공공건물)장기 적 으로 실내 에서 사용 하려 면 중고 급 제품 을 선택 하여 유명 브랜드 와 정규 기업 에서 생산 한 제품 을 구 매해 야 한다. 두께 가 충분 하고 층 간 부 착 력 이 좋 으 며 층 을 나 누 어 굽 히 기 쉽 지 않다. 특히 발포 가죽 은 편안 한 느낌 을 준다.만약 당신 이 짧 은 시간 에 사용 하거나 한꺼번에 사용 하고 싶다 면 저급 제품 을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저급 제품 은 가격 이 낮 기 때문에 선택 할 수 있 는 가격 이 많 지만 이런 제품 들 은 대부분 폐기물 로 가공 되 고 탄력 이 떨 어 지 며 보통 두께 가 얇 고 수축 계수 가 큽 니 다.고무 플라스틱 지 평 에나멜 의 외관 품질 을 검사 할 때 는 햇빛 이나 형광등 아래 에서 진행 해 야 하 며, 조 도 는 적당 해 야 한다.( & amp; plusmn; LX, LM 은 측 정 된 검 체 를 시작 으로 사시 검 사 를 한다. 우선 국 지적 에나멜 표면 에 균열, 균열, 분 층 이 있 는 지 살 펴 보고, 있 으 면 국 지적 에나멜 불합격 을 판단 할 수 있다. 두 번 째 단 계 는 주름, 기포 오염 여 부 를 살 펴 보 는 것 이다.점 과 도안 의 변형, 관찰 할 수 없 는 것 은 우등 품, 균열, 곰팡이 가 슬 지 않 은 널빤지 로 만들어 야 한다. 보통 Fra.둘째, 장식 효 과 는 나무 바닥 보다 자 연 스 럽 지 못 하 다.나무 바닥 은 딱딱 하고 부 드 러 워 먼지 가 잘 날 리 지 않 아 다른 재료 와 비교 할 수 없 는 고급 장식 효과 와 장중 함 을 준다. 셋째, 나무 바닥 은 바닥 가죽 보다 더 소중 하 다.천연 삼림 자원 에서 기원 되 었 기 때문에 정밀 가공 을 거 친 후에 일정한 예술 적 가 치 를 가지 고 가정 장식 에 더 많은 선택 을 가 져 왔 다. 바닥 가죽 브랜드 소개


남 세 인 트 라 파 엘 로나무 바닥 스 크 래 치기업 상황



첫 번 째 는 깨끗 하고 기름 얼룩 이나 먼지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둘 째 는 비 기 는 것 이다.돌출 부분 은 평평 하 게 깎 아서 다 듬 어야 한다.오목 면 부분 은 접착제 와 시멘트 를 : 의 무게 에 따라 페이스트 를 만 들 고 칼 로 평평 하 게 바 르 며 건조 한 후에 사포 로 평평 하 게 바 르 고 바닥 이 평평 하고 깨끗 하 며 건조 한 후에 접착 노점 을 할 수 있다. 접착 은 노점 전의 마지막 공정 이 고 공 구 는 도구 가 되 어야 한다.생산 부,SPC 바닥 은 경제적 인 바닥 재료 이다.소비자 들 은 소음 에 방 해 받 지 않 고 나무 무늬 나 돌 무늬 의 질감 을 즐 길 수 있다. 방음 에 대한 소비자 들 의 요구 에 따라 블록, 판 또는 코일 을 선택 할 수 있다. 바닥 칠 포 는 바닥 가죽 (PVC 플라스틱 바닥 이 아 닌) 이 라 고도 부 르 며 포장 재 이다.고무 플라스틱 제품 에 속한다.배전 실, 변전소, mm, mm 이다.총 두께 (기재,어떻게 칠 포 를 깔 습 니까? 시공 절차 와 방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먼저,남 세 인 트 라 파 엘 로마루 두께, 방 의 구조 사 이 즈 를 정확하게 측정 합 니 다.그 다음 에 사이즈 에 따라 칠 포 를 자 르 고 절단 폭 이 필요 한 너비 보다 약간 크 므 로 포장 할 때 중첩 되 고 일치 하 며 수정 할 수 있 도록 주의해 야 한다. 절단 한 바닥 칠 포 는 ℃ 이하 의 실 온 에서 약 시간 방치 해 야 한다.바닥 에나멜 의 롤 업 부분 을 충분히 펼 쳐 최종 포장 을 위 한 준 비 를 해 야 한다. 바닥 에나멜 의 포장 은 전용 접착 제 를 사용 해 야 한다. 깔 기 전에 실내 바닥 을 먼저 처리 해 야 한다.일상적인 유지 보 수 는 왁스 를 칠 할 필요 가 없다.수건 이나 젖은 대걸레 로 닦 아 도 된다.실내 가정, 병원, 서재, 오 피 스 텔, 공장, 공공장소, 슈퍼마켓, 상업, 체육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SPC 마루 는 주로 일정한 비율의 칼슘 가루 와 PVC 안정 제로 구성 되 어 복합 마루 포장 재 를 형성한다.냄새: 제품 이 인 체 를 자극 하 는 화학 냄새 가 있 습 니까?비교적 큰 냄새 는 유해 물질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거나 바닥 가죽 표면 인쇄 층 에서 유독 가스 를 방출 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