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슬 레 마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탐색된 디자인 기능

릴리스 시간: 2022-05-22 04:01:58

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슬 레 마,변압기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풍 달 서 옹,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슬 레 마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탐색된 디자인 기능



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전력 변압기 철심 고장 원인은 무엇입니까?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클릭 하여 보기,집류연배 별장 감진 해결, 집류연배 별장 연접 해결.설비의 저압 모선 배출 전선 슬롯 구리 배열에 대해 전자 감응 소음 진동은 별장을 연결하여 건축 구조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해결 핵심은 반드시 그것을 구리 연결로 바꾸어야 한다.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슬 레 마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탐색된 디자인 기능



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품질 지표,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변압기를 설치하는 몇 가지 검사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슬 레 마315 건식 변압기 가격,슬 레 마유침식 변압기 점검 수리 프로젝트,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슬 레 마,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슬 레 마건식 변압기 지능 온도 컨트롤러,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