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식음료 백과 사전   

사 르 페 르 덴2000 건식 변압기 공장건설기술

릴리스 시간: 2022-04-09 14:52:33

사 르 페 르 덴변압기 2000kva 변압기,

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사 르 페 르 덴,사 르 페 르 덴전력 변압기 전망,사 르 페 르 덴공장 주변압기의 작용,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뉴기니,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사 르 페 르 덴2000 건식 변압기 공장건설기술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유입식 변압기오퍼 를 내다.,전력 변압기 공장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사 르 페 르 덴,건식 변압기가 작동하는 상황에서 소음이 비교적 많은데 어떤 것은 심지어 소음으로 인해 사람들의 문제없는 휴식 시간과 업무에 심각한 해를 끼친다.이때 건식 변압기는 방음 처리를 해야 한다. 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소음 처리 과정과 관건적인 방법은 비교적 많다. 그러면 건식 변압기의 소음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아니면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짜임새와 간단하게 알아보세요.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