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정박단일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법 집행 검사

릴리스 시간: 2023-05-11 19:41:35

정박이동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다중 마스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마스트 기둥식 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유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므로 발견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정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연구 개발 방향, 기계의 위해는 운동 부품의 위해, 정지의 위해 및 기타 위해가 있다.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로 코 타스 데 마 르,시운전이나 사용 완료.알루미늄 리프트와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리모컨 기술은 우리에게 있어서 낯설지 않다. 예를 들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텔레비전, 에어컨 등은 모두 리모컨 기술을 채택했다.현재,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오늘 우리는 승강기가 어떻게 원격 조종 기술을 운용하는지 살펴보자.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박단일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법 집행 검사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이런 가격은 공장에서 제공하는 가격에 비해 큰 변동이 없을 것이다.한 번에 대, 대, 심지어 장기간 수요하는 고객에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은 양에 따라 가격을 대폭 인하하거나 반환점을 늘려 고객을 유지한다.에너지 비용,알루미늄 리프트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현대 고공 작업의 산물이다. 그 발전 과정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성능과 품질이 부단히 강화되어 현대 고공 작업의 주력군이 되었다. 그렇다면 그 과학적 설계 방안을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정박단일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법 집행 검사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전면 품질 관리,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오일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다주식 소개: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형재는 강도가 높기 때문에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구조가 치밀하며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 플랫폼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며 빠르고 천천히 걸을 수 있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현대 기업의 안전 생산에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이다.주요 제품은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기둥 알루미늄 합금,정박전기 알루미늄 리프트,정박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기둥 알루미늄 합금으로 나뉜다.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정박,그러므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안정전압을 사용하는것이 안전조작에 매우 중요하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비교적 높은 안정성,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고 안전하게 한다.전압 불안정의 위해를 피하기 위해서 전압의 안정을 보장해 주십시오.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공간이 넓고 장소가 평평한 실외 장소에서 시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위치 제한이 효력을 잃을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