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고비점부스고프라이부르크기능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3-05-11 06:14:18

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브레이크를 밟다.전동 승강기 예인기계 부분동 억제의 제동기 위치제한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운행하는 조립을 담당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위치 제한 스위치 절제 오버행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달릴 때 가마는 상승 또는 하강을 담당한다.무대 설비는 가마가 지붕을 덮거나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설정할 수 없는 월정 스위치를 분해하여 기계실에 설치해야 하며 우물 안에 설치할 수 없다;동작 기구의 에너지를 받아 충격을 줄이는 완충기를 설치해야 한다.고비점,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레 드 우 치,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본면은 변하지 않았다. 도전과 압력하에 수명은 또 안전우환이 존재하게 된다.정기적으로 기름과 여과기를 더 바꾸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만약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세척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흐르게 하는데,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이 이미 꽉 찬 상태이므로 반드시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반드시 유압 전동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폐쇄 유압 전동 승강기동 주변 구역에서 청결하다.깨끗한 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만 사용할 수 있다.시스템에 오물을 반입하지 마십시오 & mdash;깨끗한 기름일 수밖에 없다.알루미늄 유압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업종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시급하다.새로운 정상상태에서 전동승강기계제조기업은 반드시 기존의 발전리념과 모식과 작별하고 철저히 전환해야 할 관건적인 시각에 이르렀다.전동승강기계산업은 거시적시장조정, 내부발전추진력,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고비점부스고프라이부르크기능은 무엇입니까



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설정 요구 사항: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는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를 트리거하여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를 높이로 설정하지 않고 정격 속도로 작동하는 케이지를 위쪽 한계 스위치에 도달하기 전에 자동으로 중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시장가 격,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전동유압승강경로는 고공작업의 상징적인 물건으로서 흔히 볼수 있는 전동유압승강경로는 전기에네르기를 동력으로 화물을 향상시키거나 하역하는 유압전동승강기계설비로서 기업,고비점에셀스탄,고비점그단스크,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고비점부스고프라이부르크기능은 무엇입니까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환영 전화,고비점문외한,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고정된 패턴 외에도 차량용 이동의 유형이 있는데, 말 그대로 승강 설비와 차량용 시스템을 결합하는 것이다. 이러한 승강 설비는 매우 유연하게 이동한다. 물론 좀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공항 안에 이런 승강 설비가 있다. 정류장이나 경기장에도 이런 설비를 설치할 수 있다. 그 자체가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렇다면 작업의 범위는 어느 한 곳에만 국한되는것이 아니라 무릇 승강작업을 진행해야 할 곳이라면 모두 사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옥외광고를 설치할 때 일부 광고의 높이는 비교적 높다. 이때 이동승강설비를 채용하여 광고판이나 사업일군을 지정된 높이에 보내 작업할수 있다.이런 설비는 또 구동하는 모식에 따라 유압승강과 전동승강 두가지로 나눌수 있다. 이른바 유압승강은 유압유의 방식으로 구동하여 지정된 높이에 도달하는것이다. 전동의 모식은 바로 전기기계가 움직이거나 치동하여 어느 한 높이로 승강하는것이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유압의 승강플랫폼이 더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있다.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고비점,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