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팽창 구역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모델을 선택하는 방법

릴리스 시간: 2023-01-27 02:48:33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 화학, 의료, 경공업,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강수 포, 중간 포, 수구,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조지 타 운,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서로 다른 재질,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배 이상 이다.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고용 처리.강 을 ~ ℃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


팽창 구역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모델을 선택하는 방법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강판 의 기본 중량 (밀도) / kg: SPCC & mdash; —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A 브랜드 에 해당 한다.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이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알파벳 으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계열 이나 숫자 를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학과, 학과,팽창 구역2015 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팽창 구역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팽창 구역1 센티미터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학과;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안전 요구,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 현장 기술, 평안 교육 을 중단 하 다.조합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의 각종 용접 방법 은 모두 각자 의 장점 과 부족 을 가지 고 있다. 조합 용접 방법 은 아르곤 아크 용접 과 플라스마 용접, 고주파 용접 과 플라스마 이다.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


팽창 구역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모델을 선택하는 방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널 빤 지 를 잘 사용) 이 있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우세 적 자질,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mm - mm, 너비 mm -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팽창 구역,관 끝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끝 상태 에 따라 광 관 과 필라멘트 관 (나사산 강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차관 은 일반 차관 (수송 수, 가스 등 저압 용 관 일반 원통 또는 원추 관 나사 로 연결) 과 특수 나사 관 (석유, 지질 시추 용 관, 중요 한 차관 에 대해 특수 나사 로 연결)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일부 특수 용 관 에 대해 나사 가 관 의 강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보완 하기 위해 보통 차관 앞에서 먼저 관 끝 을 두 껍 게 한다.(내부 두께, 외부 두께 또는 내외 두께).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조립 할 때 는 반드시 공용 크레인 을 사용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크레인 벨트, 공용 클립 번 호 는 와이어 로프 를 사용 하여 외 모 를 긁 히 지 않도록 하 는 것 을 금지한다. 또한 크레인 과 방치 할 때 충격 이 부 딪 혀 긁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만약 운송, 보관 과 가공 과정 에서 외모 스 크 래 치, 전호 흔적 과 외모 정화 가 나타난다 면 반드시 철저히 숙청 하고 뿔 로 연마기 에 갈 아 낸 후에 다시 던 져 야 한다.광 편 이나 금상 사포 로 광택 을 내다.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