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하 레.유침 변압기 건식 변압기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릴리스 시간: 2023-01-26 11:15:59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하 레.,그때 중국에는 극소수의 회사만이 KV의 고압 변압기를 생산하여 제조할 수 있었고 고압 변압기의 시장 점유율은 기본적으로 해외 거물들에 의해 독점되었다.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Bu ` Urqub,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d&rdquuo;D”;; d”와 ““ D, d”;;;dquo;, d”;d” D,하 레.건식 변압기 설계,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이물 에 빠져 입다


하 레.유침 변압기 건식 변압기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전력의 부하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력부하의 유형은 다양합니다. 서로 다른 전력부하는 서로 다른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보다 적으면 H급의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를 초과한다면 에폭시 수지 접착제를 사용하여 건식 변압기를 부설해야 합니다.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환영 전화,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하 레.건식 변압기 2500kva,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하 레.배전 변압기 과부하,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


하 레.유침 변압기 건식 변압기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고객 이 제일이다.,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초온 경보, 스위치: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C 이산시스템의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링이나 철심의 온도 데이터 신호를 수집한다.변압기 링 온도가 다시 상승하고 ℃까지 되면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초온 경보 시스템을 출력한다.만약에 온도가 다시 ℃까지 올라가면 변압기는 이미 다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차 유지보수 회로에 초온 스위치 데이터 신호를 운송하고 변압기로 빠르게 스위치를 뛰어넘어야 한다.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하 레.,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