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아침잠.건식 변압기 검사 항목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릴리스 시간: 2022-12-01 22:03:15

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아침잠.건식 변압기의 응용,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아침잠.,보편적인 건식 변압기는 중요한 전기 설비로 전압도 끊임없이 조절된다. 그러나 어떤 종류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도 압력을 올릴 수 있고 압력을 올리는 전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원리는 비교적 많다.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싱가포르,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아침잠.건식 변압기 검사 항목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아침잠.전력 공급 변압기s11,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칩의 절단 작업,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부하 상황에 따라 명확하고 보통 반년에서 년에 한 번씩 한다.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관리 부,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아침잠.500kv 유침식 변압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


아침잠.건식 변압기 검사 항목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안전 위생,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는 중요한 전기 설비로 전압도 끊임없이 조절된다. 그러나 어떤 종류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도 압력을 올릴 수 있고 압력을 올리는 전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원리는 비교적 많다.전력 변압기 공장아침잠.,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