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베네수엘라s13형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시즌 중 6가지 예방 조치

릴리스 시간: 2022-06-26 23:46:50

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베네수엘라,변전기 생산 업체는 건식 변압기의 응용 환경에 따라 선택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환경이 매우 극단적인 환경에 맞추어 에폭시 수지 접착제를 이용하여 건식 변압기를 주조해야 한다. 이런 환경은 건식 변압기를 가열하지 않아도 즉각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같은 응용 환경에 맞추어 H급 건식 변압기는 운용할 수 있다.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검 은 뿔,집류연배 별장 감진 해결, 집류연배 별장 연접 해결.설비의 저압 모선 배출 전선 슬롯 구리 배열에 대해 전자 감응 소음 진동은 별장을 연결하여 건축 구조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해결 핵심은 반드시 그것을 구리 연결로 바꾸어야 한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유지 보수 부주의,베네수엘라공장 주변압기의 작용, 절연 손해


베네수엘라s13형 오일 스프레이 변압기시즌 중 6가지 예방 조치



“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건식 변압기 공장특혜,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베네수엘라유침식 변압기 절연 등급,베네수엘라변전 변압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전력 변압기 철심 고장 원인은 무엇입니까?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베네수엘라,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방지 조치와 절차를 유의해야 할 난제도 매우 많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지점에 대한 관건적인 효능과 작용과 상응하는 예방 조치는 무엇입니까?다음은 건식 변압기 공장의 소편과 상세하게 파악하고 문의해 봅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