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피곤 하 다복합 나무 마루 의 가격다양화 와 실적 개선

릴리스 시간: 2022-06-26 12:23:10

원목 마루 가격 이 지속 적 으로 상승 하여 비교적 큰 강화 마루 판매 시장 을 형 성 했 고 강화 마루 를 가구 장식 에 응용 하면 대량의 원가 예산 을 절약 할 수 있다.냄새: 제품 이 인 체 를 자극 하 는 화학 냄새 가 있 습 니까?비교적 큰 냄새 는 유해 물질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거나 바닥 가죽 표면 인쇄 층 에서 유독 가스 를 방출 할 수 있다.침착 하 다.

SPC 바닥 표면 에 특수 한 투명 내 마모 층 이 있 는데 첨단 기술 로 처리 하면 내 마모 전 수 는 전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 전통 적 인 바닥 재료 중에서 내 마모 복합 바닥 의 전 수 는 - 전 에 불과 하 다. SPC 바닥 의 이름 은 사람들의 주 의 를 끌 기 쉽다 & # ;오해 입 니 다.SPC 마루 는 PVC 마루 의 한 종류 이다.PVC 바닥 을 생각하면 더 많은 플라스틱 이 떠 오른다.많은 사람들 이 PVC 바닥 과 PVC 관 을 혼동 합 니 다.플라스틱 은 유독 물질 을 함유 하고 있어 인체 에 해롭다.중합 체 기재 층: 돌 가루 와 열가소성 중합 체 재 료 를 골 고루 섞 은 후 고온 에서 짜 낸 복합 판.목재 와 플라스틱 의 특성 도 갖 추고 있다.따라서 이 바닥 은 강도 와 인성 이 좋다.생태 환경 보호;피곤 하 다,습 기 를 막 고 물 을 만나면 변형 되 지 않 으 며 주방, 화장실, 지하실 등에 사용 할 수 있다.경질 SPC 실내 바닥 은 국가 감축 에 호응 하기 위해 발 명 된 새로운 재료 다. SPC 바닥 은 칼슘 가루 를 주 원료 로 한다.SPC 바닥 은 플라스틱 으로 판 재 를 짜 내 고 롤러 로 열 압 채 막 장식 층 과 내 마모 층 을 압연 한 후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와 유해 물질 을 함유 하지 않 습 니 다.무 포름알데히드 친 환경 바닥, 진짜 포름알데히드 바닥.없 으 면 많은 일 을 해 야 할 수도 있 습 니 다. 낡은 바닥 에 재 미 있 는 놀 라 움 이 잠복 해 있 습 니 다. 강화 나무 바닥 을 설치 할 때 노동 자 는 매우 조심스럽게 합 격 된 일 을 완성 해 야 합 니 다. 다 층 카펫 이나 비닐 기지 담 요 는 움 직 이기 어 려 울 수 있 습 니 다. 보통 낡은 바닥 보다 훨씬 무 겁 습 니 다.


피곤 하 다복합 나무 마루 의 가격다양화 와 실적 개선



hed 고무 스크레이퍼. 접착 제 를 칠 할 때 바닥 에나멜 의 크기 에 따라 바닥 에 접착 제 를 칠 하고 이 순서에 따라 깔 아야 한다. 바닥 에나멜 의 이음매 부분 은 cm 너비 로 남 겨 야 한다.마지막 으로 이음매 를 처리 할 수 있 도록 먼저 접착 제 를 칠 해 서 는 안 되 며, 바닥 에 손 으로 칠 한 접착 제 는 점성 이 있 을 때 포장 할 수 있다.붙 일 때 사 이 드 라인 을 정확하게 찾 고 긴 손잡이 의 브러시 로 깨끗이 눌 러 야 합 니 다. 이 음 매 는 보통 연결 절단 으로 연결 하고 연결 폭 은 약 cm 입 니 다. 긴 강철 자 를 연결 중심 에 맞 추고 칼 로 직선 을 따라 절단 한 다음 에 절단 한 가장자리 줄 을 제거 합 니 다.(두 개의 가장자리 가 있어 야 합 니 다. 낮은 가장자리 줄 을 꺼 내 는 것 을 잊 지 마 세 요)페인트 브러시 로 적 당량 의 풀 을 이음매 에 바른 다음 에 롤러 로 이음매 를 닫 고 단단히 눌 러 서 이음매 에서 짜 낸 잔여 풀 을 깨끗이 닦 아서 외관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한 다음 에 이음매 에 따라 얇 은 이음매 액 을 바 르 고 마지막 으로 기포 가 있 는 지,피곤 하 다10 대 마루 브랜드, 기포 가 평평 한 지 확인한다.기포 가 있 으 면 주사기 로 공 기 를 꽂 아 빨 아들 인 후 눌 러 줍 니 다. 마지막 으로 세제 로 에나멜 에 남 아 있 는 고무 자국 을 제거 합 니 다. 제거 할 수 없 으 면 알코올 로 닦 아 냅 니 다. 그러면 전체 과정 이 완 성 됩 니 다. 중국 주민 들 의 생활 수준 이 향상 되 어 t.실내 장식 등급 도 계속 향상 되 고 장식 재료 도 점점 고 급 스 럽 고 높 으 며 장수 하 며 효과 가 좋 은 고정 장식 방향 으로 발전 하고 있다. 바닥 에 대해 페인트, 카펫 또는 일반 바닥 가죽, 타일 의 사용 수명 은 바닥 칠 포 에 미 치지 못 한다..미끄럼 방지.일반 바닥 재료 에 비해 나 노 섬 유 는 물 속 에서 촉감 이 더욱 수렴 되 고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물 을 만나면 만 날 수록 떫 어서 어르신 께 서 드 시기 에 적합 하 다제품 조사,초 내 마모대형 설 비 를 갖 춘 방 으로 새 바닥 을 보 내 려 면 이동 전에 다시 배선 해 야 할 수도 있 습 니 다.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전기공 에 게 연락 하 세 요. 이동 장치 가 필요 하 다 면 낡은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중장 비 가 바닥 을 긁 을 까 봐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방수 오 일과 테 이 프 를 보관 하 세 요.냄새: 제품 이 인 체 를 자극 하 는 화학 냄새 가 있 습 니까?비교적 큰 냄새 는 유해 물질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거나 바닥 가죽 표면 인쇄 층 에서 유독 가스 를 방출 할 수 있다.


피곤 하 다복합 나무 마루 의 가격다양화 와 실적 개선



방음 이 필요 한 사람들 은 SPC 비닐 기지 판이 아 닌 WPC 를 선택해 야 한다. WPC 는 이런 방음 방면 에서 매우 뛰어나다. 그 두 께 는 소 리 를 흡수 할 수 있 게 한다. 그래서 & # 를 얻 었 다.SPC 바닥 을 걷 고 싶다 면 걷 는 소 리 를 낼 것 이다.양질 의 브랜드.,피곤 하 다나무 마루 의 표준 사 이 즈 는 얼마 입 니까?,WPC 와 SPC 바닥 사이 의 주요 차이 점가정 을 꾸 밀 때 반드시 마루 를 손상 시 키 지 마라.유명 브랜드: 한국 LG, 미국 암 스 트 롱 마루,피곤 하 다아웃 도 어 보드, 프랑스 제 프, 스웨덴 푸 바 오 마루, 일본 용 계 로, 타 히 론, 동 리 마루, 국산 보 니 마루.유럽 과 미국의 브랜드 는 브랜드 효 과 를 추구 하기 위해 국내 브랜드 는 저렴 하 다.피곤 하 다,습 기 를 막 고 물 을 만나면 변형 되 지 않 으 며 주방, 화장실, 지하실 등에 사용 할 수 있다.고 탄성 초 강력 한 충격 저항 성, 붕 표 석 플라스틱 마루 는 재질 이 부 드 럽 고 탄성 이 좋다.무 거 운 물건 의 충격 하에 서 양호 한 탄성 회복 을 가지 고 있다.발 감 이 편안 하여 & amp 라 고 합 니 다.인용부 드 러 운 황금 의 바닥 재료 와;인용네가 넘 어 져 도 쉽게 다 치지 않 는 다.집에 석 질 플라스틱 마루 를 설치 하면 노인 과 어린 이 를 보호 할 수 있다.바닥 은 생산 과정 에서 풀 이 필요 없고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유독 물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 으 며 복사 되 지 않 는 다.친 환경 장식 재료 로 인체 에 피 해 를 주지 않 습 니 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