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팔 레 모 시220킬로볼트 변압기설치 팁이 있습니까?

릴리스 시간: 2022-05-22 19:45:59

샘플링 전후 좌우에 깔끔하거나 털이 없는 아마포를 활용하여 샘플링 입구 주변을 깨끗하게 합니다.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팔 레 모 시,팔 레 모 시4000kva 건식 변압기,팔 레 모 시실내 유침식 변압기 설치 요구,변압기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론 공 교,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팔 레 모 시220킬로볼트 변압기설치 팁이 있습니까?



()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팔 레 모 시건식 전력 변압기 구성,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신용 보증,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팔 레 모 시220킬로볼트 변압기설치 팁이 있습니까?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자재 표를 설치 하 다,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변압기의 확률은 n=P/PXo%이다. 즉, 변압기의 구리 손실이 철 손실에 해당할 때 확률이 매우 크다. 따라서 변압기의 부하는: =p/PK로 변압기가 작동할 때 무공률이 시스템 소프트웨어에서 초래한 유공률 손실을 충분히 고려한다. 부하를 조정하는 것은 부하의 공식적인 계산으로 알 수 있듯이 변압기의 큰 확률은 적재량이 가득 차지 않을 때 발생하지 않는다.일반적으로 % 정도이지만 모두가 실제적으로 변압기의 용량을 선택할 때 부하 상황과 부하에 따라 효과적인 변압기를 선택하여 변압기를 경제 발전 상황에 처하게 하고 전기를 절약해야 한다.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팔 레 모 시,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