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코 프 라 흐616 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릴리스 시간: 2022-05-22 09:30:30

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코 프 라 흐,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리 오 부 에 노,Ti,코 프 라 흐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코 프 라 흐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TiC 또는 NbC)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 ~ % 의 합 탄 량 이 .% 보다 낮다.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 알파 가 없다.amp;amp; gt;γ전환,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항산 화성 이 강하 다.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품질,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약 피 용접 사)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


코 프 라 흐616 스 테 인 리 스 강판사야할 쿠데타가 있다



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  —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 시리즈), Cr - Ni 계 ( 시리즈), Cr - Mn - Ni ( 시리즈) 및 경화 계 ( 시리즈) 로 나 눌 수 있다. 시리즈 & mdash, 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 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강 에서 오 씨 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와 철 소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의 비율 을 조정 하여 오 씨 체 + 철삭 체 쌍 상 조직 을 가지 게 하 는데 그 중에서 철 소 체 는 %,코 프 라 흐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 를 차지한다. 이런 쌍 상 조직 은 수정 간 부식 이 발생 하기 쉽 지 않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 화학 법, 전기 화학 법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로 구 성 된 복잡성 때문에 표면 산화 피 를 깨끗하게 제거 하고 표면 을 고도 로 맑 고 평평 하 게 하 는 것 은 쉽 지 않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보통 두 단계 로 나 누 어 진행 해 야 하 며,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용접 사) 로 베이스 TIG 용접 을 한다.탄소 구조 납품 상태: 열처리 (소 둔, 정화 정화 후 템퍼링, 고온 템퍼링)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전체 강재 총량 의 %, %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코 프 라 흐, 부식,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부품 가공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