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고비점포크식 승강기 공장일반적인 전력망 간섭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3-05-16 20:04:55

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고비점포크 리프트,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고비점,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전문적인 트림식 승강기 공장의 품질 보장.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오로 소 지,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는 폐식 기어 전동을 선택하고, 작은 기어는 모두 강철을 선택하며, 품질 조정 처리를 거쳐 소프트 기어에 속한다. 폐식 소프트 기어 기어 전동은 흔히 볼 수 있는 실효 형식이 치면 점식이기 때문에 설계할 때 치면 피로 강도에 따라 계산하고, 치근 굴곡 피로 강도에 따라 교정한다.지지대 지지대는 승강기 상자의 모든 기계 부품과 일부 전기 부품을 고정, 지지하는 데 사용되며, 주로 측판, 연결관과 연결편 등 부품을 용접하여 만들어지며, 재료는 모두 선택되며 그 중 양쪽 판의 두께는 동시에 지지대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양쪽 판에 많은 공정 구멍을 설치하였다.웜바퀴 웜은 웜바퀴 웜 기구가 전동비가 크고 구조가 치밀하며 충격 하중이 작고 전동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은 등 장점이 있으며 역방향 자물쇠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환자를 운반하는 과정에서 전동기가 단전될 때 전동기구가 스스로 잠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웜바퀴 웜 감속기를 선택한다.점개선 웜을 사용하여 재료를 강철로 하고 그 나선면을 담금질하여 전동효률을 높이고 내마모성을 증가시키며 웜바퀴재료는 폴리포름알데히드를 선택한다.플라스틱 웜바퀴는 가공 경제성이 좋고, 전동이 안정적이며, 흡진과 소음 감소, 품질이 가볍고,고비점소형 유압 승강평, 내마모성과 자체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승강기의 설계를 더욱 인간적으로 한다.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는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비점포크식 승강기 공장일반적인 전력망 간섭은 무엇입니까



사람이 과부하로 물건을 운반하러 갈 때 소리를 지르는 것은 같은 이치이므로 절대 과부하를 하지 마라!작업장의 청결을 확보한다. 예를 들어,고비점유압 승강대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를 분해하고,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교체할 때, 즉시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외부에 오랫동안 교체해서는 안 된다. 먼지 등이 오일 파이프 이음매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도로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만약 정말 급한 일이 있어 제때에 교체할 수 없는 경우, 깨끗한 밀봉지나 감는 막 등으로 오일 파이프 이음매를 잘 포장해도 장물이 들어오는 것을 피할 수 있다.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지반부품은 물을 건너는 과정에서 쉽게 기름이 변질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특히 방향전환, 전동 등 시스템에서 지반에 대해 분해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승강기가 물에 들어가면 모두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똑똑히 검사해야 한다. 위의 몇 가지는 반드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두 번째는 강재가 저온에서 뚜렷한 열팽창과 냉축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비록 유압 승강기를 설계 제조할 때 강재의 이런 성질을 고려하지만, 결국 처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낮은 조건에서 강재는 약간의 불안정한 표현이 나타날 수 있다. 예를 들면 경도가 증가하고 인성이 떨어지는 등이다. 이때 설비를 유지하고 관건적인 부위를 유지하여 마른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고비점포크식 승강기 공장일반적인 전력망 간섭은 무엇입니까



발견은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인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되는 것이다.모두 보 세 요.,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주는 요소인 실린더 사이즈는 설계 요구를 만족시키는 상황에서 실린더 사이즈를 적당히 줄인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반대로 느릴수록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액압승강플랫폼의 회로시스템이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며 전선케이블이 로화되고 파손되는 등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여 선로가 루전되였을 경우 제때에 보수하여 감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비점,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 단방향 밸브는 기름이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지붕, 구름다리,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