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파 투 비 스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완전한 현물 및 우대 가격

릴리스 시간: 2023-01-24 06:19:29

  물이 생기면 너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   입식 시멘트 펌프와 잠수식 시멘트 펌프의 차이는 입식 시멘트 펌프의 작업 위치가 다르다.입식 펄프 펌프 부분은 구덩이 안에 침입하여 완전히 액위에 침입할 수 없다.잠수 시멘트 펌프는 액위 이하(전기 부분 포함)에 완전히 침몰할 수 있다.입식 펄프 펌프 모터의 사용파 투 비 스,  증기는 기낭을 만들어 물에 유해하고 진공 흡인력을 심각하게 손상시킨다.즉시 파이프를 비우기 위해 기구가 쌓이는 것을 피하다.흡입관은 반드시 물 흐름 방향으로 올라가는 가파른 비탈을 위한 것이지, 즉각 수직으로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통상적으로 .를 초과해야 한다. 이것은 펌프 입구를 따라 꼭대기 수도관의 높이이다설비가 사용할 때 고체의 흐름을 구동하여 펄프를 운송할 수 있도록 속도를 높인다.잠수 시멘트 펌프의 원리로 말하자면, 사실은 매우 간단하다엉겅퀴.,  ; 실제 응용에서 잠유 펄프 펌프는 독특한 장점으로 신속하게 발전한다.입식 펄프 펌프는 사용 중에 고정적으로 설치해야 하고 잠수식 펄프 펌프는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침포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유연하다.   만약 펄프 펌프 내부에 이상한 소리가 나고 물이 없다면 ab로 간주한다sible 펄프 펌프는 주로 광산, 야금, 석탄 환경 보호, 전력 등 업계에서 부식성 고체 입자 펄프를 수송하는 데 쓰인다.예를 들어 화학 공업 분야에서 화학 결정체의 부식성 혼합 풀 모양물이 운송된다.전동 재제거, 세탄공장 펄프 수송 등 잠수식 펄프 펌프 잎사귀


파 투 비 스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완전한 현물 및 우대 가격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시멘트 펌프 응용 분야의 공백을 메웠다.침수가 비교적 깊고 좋은 시멘트 출구가 없을 때, 즉 전통적인 시멘트 펌프는 설치하고 운행할 수 없으며, 잠수식 시멘트 펌프는 이 부분의 공백 작업점을 보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강 깊은 우물 펌프는 일회용 제품도 단기 제품도 아닌 장기 설비다.한 번의 투자는 장기적인 이윤을 보장할 수 있어 단기간 내에 설비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그리고 사소한 문제가 있으면 수리하기 쉬워 수리 작업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그래서   만약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양정이 너무 낮거나 양정이 실제 상황보다 높으면 유량이 매우 크고 전류가 상승할 것이다.이때 수출 밸브를 낮추어 전류를 제어하는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다.견적서,   모델의 확정: 펌프나 물리, 전기 기계는 물 검측 과열 등 여러 가지 보호 장치를 가설하여 제품이 열악한 작업 상황에서 장시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한다.


파 투 비 스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완전한 현물 및 우대 가격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전체 기계는 건식 전기 펌프 구조이다.전기 기계는 기계 밀봉 보호를 채택하여 고압수와 불순물이 전기 기계강에 들어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주엽륜을 제외하고 교반엽륜이 곁들여져 있어 교반 후 바닥에 침전된 난로 부스러기를 펌프하여 물살을 형성할 수 있다.엽륜건설 하 다.,  입식 모래펌프는 일반적으로 잠수 시멘트 펌프다.그 주요 응용 방법은 전기 기계와 펌프가 수중에서 채굴할 때 호송해야 하는 재료를 펌프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잠수 진흙 펌프 하류,파 투 비 스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파 투 비 스탈부착 가능한 시멘트 펌프, 호수, 해양, 저수지, 즉 전통적인 펄프 펌프에서파 투 비 스,  어떤 종류의 시멘트 펌프가 필요하든지 간에 레이트 펌프는 당신에게 고품질의 시멘트 펌프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잠수 펄프 펌프 기술의 새로운 진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잠수 깊이가 이미 미터에서 미터로 증가하였다!  공기가 소리를 전파하는 것을 피하기;기계실 문과 창문의 기밀성을 확보하다.펌프에 방음 덮개가 설치되어 있고 덮개 안에 배기 부채가 증가하여 설비의 통풍을 확보한다.동시에 방음 커버의 수출입에는 모두 소음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펌프 밑부분에 방진 플랫폼을 설치하여 기초 감진에 사용하고 펌프 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격리시킨다  동시에 펌프장 안의 지지 파이프는 방진 탄성을 가져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