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잔 스타 드전력 변압기 시험도칙가격 판매

릴리스 시간: 2022-09-06 13:37:37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부하 상황에 따라 명확하고 보통 반년에서 년에 한 번씩 한다.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잔 스타 드건식 변압기 몇 도 스위치,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아 스 마라,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잔 스타 드전력 변압기 시험도칙가격 판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변형, 편이, 갈라짐, 느슨함, 점화 연기, 기름 누출, 기름 누출, 끊어짐, 단락 고장 자국, 더러운 물건 연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건식 변압기업무 설명,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잔 스타 드유입식 변압기 브랜드,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잔 스타 드전력 변압기 시험도칙가격 판매



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항목 을 분석 하 다,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오일 샘플 검사 & mdash, & mdash, 압력 저항, 찌꺼기 등 성능 파라미터를 년에 한 번씩 전개하면 변전기 장기성 과부하 또는 과부하 운송자는 주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잔 스타 드집류연배 별장 감진 해결, 집류연배 별장 연접 해결.설비의 저압 모선 배출 전선 슬롯 구리 배열에 대해 전자 감응 소음 진동은 별장을 연결하여 건축 구조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음 감소 해결 핵심은 반드시 그것을 구리 연결로 바꾸어야 한다.()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