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바하마깊은 우물 펌프어떻게 된 거야?

릴리스 시간: 2022-06-28 09:41:27

  입식 모래펌프는 이동하기 쉽기 때문에 광범위한 모래펌프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는다.이 설비는 첨단 기술의 내구성 데이터를 채택하여 만든다.그 사용 수명이 크게 높아지고 유지 보수 빈도가 낮아지며 원가가 낮아지고 수입이 증가한다.  사용 시 액체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간혹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바하마,   펌프의 해체: 해체 스패너로 왼쪽으로 회전하여 물받이를 해체하고 오일 실린더로 펌프 아래쪽의 원추형 플러그를 해체한다.엽륜이 헐거워진 후 엽륜, 원추형 플러그를 꺼내 유도각을 뜯어낸다.이렇게 하면 엽륜, 유도각, 상도류각, 정지 밸브 등이 순서대로 하역된다.  우선, 우리 익숙한 입식 진흙 펌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여기서 우리는 ZJL과 SP 침몰식 펄프 펌프를 가리킨다.엄밀히 말하면 잠유 시멘트 펌프도 입식 시멘트 펌프이다. 왜냐하면 작업 시 축선은 기본적으로 수직이지만 운행 시 완전히 물에 잠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다칸 드 코트,바하마부식성 파이프 펌프,바하마소용돌이펌프와 파이프펌프,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작업할 때 펌프를 육지에 놓아야 하고 흡입관은 물에 놓아야 하며 펌프는 작동해야 한다.특수한 구조 요구 때문에 슬래그 펌프의 전기가 물에 잠길 때 슬래그 펌프와 침몰식 슬래그 펌프는 수면 위에 놓아야 하기 때문에 고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기가 물에 빠질 것이다  다 태워버릴 거야.사용 중 가열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원인을 참고할 수 있다.   잠수 시멘트 펌프는 통상적으로 물 냉각에 의존하여 열을 방출한다.만약 전기 기계가 물이 냉각되지 않은 상태에서 물이 새면 전기 기계의 온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전기 기계를 태우기 쉽다.


바하마깊은 우물 펌프어떻게 된 거야?



  일정치에 이르면 물도 증발하는데 이를 이 온도에서 물에 들어가는 증발압력이라고 한다.REALY는 오수 통과 능력을 향상시켜 펌프의 직경의 배와 직경이 펌프의 직경 %에 달하는 고체 입자를 효과적으로 통과할 수 있다.   모터가 있는 모선의 전압은 V이다.케이블의 전압 강하와 부하 분포가 고르지 않기 때문에,바하마입식 원심 펄프 펌프, 펌프의 전압이 낮아서 온도가 너무 높을 수도 있다.업무 설명,  따라서 펌프의 온도가 너무 높을 때 & #;당황하지 마.당신은 상술한 원인에 따라 신속하게 고장을 제거하여 설비의 온도가 너무 높은 근본적인 원인을 제때에 찾아낸 후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시멘트 펌프가 필요하든지 간에 레이트 펌프는 당신에게 가장 양질의 시멘트 펌프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잠수 펄프 펌프 기술의 최신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잠수 깊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증가했다!  보조 장치의 작용하에 시멘트를 수송할 수 있다. 밀봉 장치 자체의 특수성 때문에 잠수 시멘트 펌프가 수송 과정 중의 내외 균형을 확보하고 설비 양쪽의 압력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때 균형을 잡을 수 있다


바하마깊은 우물 펌프어떻게 된 거야?



  보조 믹서나 도료 분사 설비를 갖추지 않아도 조작이 더욱 간단하다.설비가 직접 물에 잠겨 운행하고 소음과 진동이 없으며 현장이 더욱 깨끗하다.어떤 곳 에서,사실 잠유 펄프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막힐 때 설비가 운행 과정에서 작업 효율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설비 자체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도 그것을 사용하고 있음을 일깨워 준다  액체에 직접 침몰하여 대다수의 석탄 세척 조건과 발전소 조건은 모두 비교적 많이 사용된다.시멘트 펌프에 대해 잘 모르는 사용자에게 시멘트 펌프 시리즈를 보면 그들은 많은 곳에서 매우 비슷하고 심지어 다를 것이 없다.사실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기본적으로 같다.차이점은 디테일과  몸통펌프로 하여금 보조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아도 고농도 수송을 실현할 수 있게 하다.독특한 밀봉 장치는 기름 실내 밖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균형 있게 하여 기계 밀봉 양쪽의 압력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기계 밀봉의 신뢰성을 최대한 높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바하마,   또 다른 가능성은 펌프가 사용될 때 기체가 흡입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축봉을 정확하게 선택하면 슬래그 펌프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을 채택하는 전제는 물총이 사용 과정에서 반드시 충분한 유량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의 효과가 뚜렷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