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세 인 트 안나전력 변압기 파라미터새로운 챕터의 개발

릴리스 시간: 2022-06-26 21:38:30

()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세 인 트 안나,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지각 볼트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실리콘 강판과 천심 지각 볼트에 단락 고장이 발생한다.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벤 베 레 카,세 인 트 안나건식 격리 변압기 공장,비상시 의 소리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세 인 트 안나전력 변압기 파라미터새로운 챕터의 개발



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현장의 안전성 방화 안전 기술 규범을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세 인 트 안나건식 변압기 시장,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부하 상황에 따라 명확하고 보통 반년에서 년에 한 번씩 한다.건식 변압기고객 이 제일이다.,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


세 인 트 안나전력 변압기 파라미터새로운 챕터의 개발



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세 인 트 안나변압기 모델 대전,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건설 하 다.,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 수리,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변압기의 철 손실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변압기 제조업체의 소개는 하나는 자체 손실이다. 교류 회로가 변압기에 따라 변할 때 변압기 철산소 코어의 자감선에 따라 그 방위와 사이즈가 바뀌면서 철산소 코어 내부의 분자 구조가 서로 에너지를 방출하고 일부 전자에너지를 손실시킨다. 이것이 바로 자체 손실이다.다른 하나는 터빈 손실이다. 변압기가 작업 중일 때.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세 인 트 안나,전자기 코일 절연 열변유침식 변압기의 투입전력 변압기 얼마예요?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