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관직 을 주다.박스 변압기 가격기업의 시장 활력

릴리스 시간: 2022-06-15 22:14:33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관직 을 주다.,건식 변압기는 어떻게 유지 보수를 진행합니까?변압기 입력,전력 변압기 화재 발생 원인유입식 변압기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관직 을 주다.박스 변압기 가격기업의 시장 활력



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 높음,관직 을 주다.건식 시험 변압기,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최신 견적,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건식 변압기 공장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관직 을 주다.박스 변압기 가격기업의 시장 활력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품질 이 좋다,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우리나라에서는 변압기가 SSSS 등 여러 계열 제품의 대체 전 과정을 거친 것으로 파악됐다.일찍이 년대 중후반에 중국 부서에서 S 시리즈의 무소모 배전 변압기를 선택하여 전국 각지의 범주에서 그때 전력망에서 작동했던 JB-과 JB-규범화된 고소모 변압기를 대체했다.에서 점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도시 전기망 개조를 실시하고 S 시리즈 제품의 배전 변압기로 S 시리즈를 대체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도시망, 농망 개조에서 S과 S형 상품을 대량으로 선택했는데 그 만재 소모 손실은 S형 변압기보다 %-% 감소했다.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관직 을 주다.동력 변압기의 모델 규격,관직 을 주다.건식 변압기와 유침 변압기,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관직 을 주다.,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전력 변압기는 시험용으로 사용되는 것도 있는데 시험용 전력 변압기라고 부른다. 각자 충전, 유변식, 간시 등 시험용 전력 변압기로 나눌 수 있다. 발전소이다. 전력공급국과 과학연구기구 등 많은 소비자들이 의사소통 교류 압력 저항 시험을 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적인 시험설비는 품질감독국의 규범에 따라각종 각종 전기 제품, 전기 부품, 절연 원자재 등에 대해 요구 전류 아래의 절연 압력 저항 강도 시험을 실시한다.()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대 초원전기 변압기재고 견적    다음 펑 티 케 톤배전 변압기 구매제안 요약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