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비소 노 의 별채냉동창고 설치 가격어떻게 사람의 신체 에 대한 복 사 를 약화 시 킵 니까?

릴리스 시간: 2022-05-23 15:07:49

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전선,비소 노 의 별채소형 냉동창고,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비소 노 의 별채,공기 조절 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을 보 이 는 것 은 기계 장치 가 너무 커서 공기 조절 창고 안의 공기 온도 가 빠르게 떨 어 지면 서 인 한 것 일 수도 있 습 니 다. 그러나 상품 의 온 도 는 아직도 비교적 높 은 수준 에 있 고 공기 조절 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공기 조절 창고 의 보온 작용 이 비교적 좋 지 않 기 때문에 산열 이 빨 라 질 수 있 습 니 다.이 현상 은 선택 한 공기 조절 창고 판 의 질 이 떨 어 지기 때 문인 지 공기 조절 창고 판 을 선택 할 때 반드시 두 께 를 주의해 야 한다. 두께 가 요구 에 부합 되 는 공기 조절 창고 판 만 이 일정한 보온 작용 을 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우 스 와 이 아,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비소 노 의 별채냉동창고 설치 가격어떻게 사람의 신체 에 대한 복 사 를 약화 시 킵 니까?



형 전환,비소 노 의 별채대형 냉장 고 는 어느 곳 이 좋 습 니까?,비소 노 의 별채냉동창고 설치,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다음 과 같은 가지 에 나타난다. 저온 천장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구, 플랫폼 높이 조절 설비 (승강 경로) 를 설치 하여 완성 & ldquo;문 대 문 & rdquo;식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화 냉장 창고 의 상징 이 되 었 다.고압 계 는 액체 저장 밸브 통 에 설치 해 야 한다.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중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바로 우리 가 흔히 말 하 는 면 체 이다. 즉, 지붕 과 벽면 은 두께 가 적당 한 우레탄 등 보온 재 를 사용 하 는 컬러 강판 /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고 지면 은 따로 보온 해 야 한다.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XPS 플라스틱 판 으로 바닥 을 깔 고 플라스틱 판 의 위 와 아래 에 각각 습기 방지 SPS 재 료 를 깔 고 콘크리트 나 철근 콘크리트 를 부 어 만 드 는 것 이다.특혜, - 냉장 창고 바닥 설치 주의사항: 바닥 설치 가 평평 하고 평평 하지 않 은 곳 에 재료 로 바닥 을 평평 하 게 깔 고 판 과 판 사이 의 자 물 쇠 를 잠 그 며 창고 면 이 평평 하고 공심 감 이 없다.(이 배수 시스템, 예 를 들 어 창고 가 북방 실외 에 설치 되면 배수관 은 보온 이 필요 합 니 다).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암모니아 나 프레온) 이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비소 노 의 별채냉동창고 설치 가격어떻게 사람의 신체 에 대한 복 사 를 약화 시 킵 니까?



부 드 러 운 널빤지: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투자 하 다.,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기밀 성 시험: 시스템 기밀 성 시험 은 누 출 검사 과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시운전 작업 의 뒷부분 이다. 이 작업 은 압력, 진공 과 암모니아 충전 검사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비소 노 의 별채,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CM 또는 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냉동창고 설계 분할: 합 리 적 으로 몇 개의 서로 다른 분 구 를 계획 하고 용도, 온도 에 따라 분할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가공 실, 냉동 실 냉장 실, 통로, 하역 플랫폼 등 이다.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