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트 롬 소WQ 잠수펌프 매개 변수왜?

릴리스 시간: 2023-05-11 19:55:15

  시멘트 펌프 기술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잠유 시멘트 펌프도 시장의 수요에 호응했다.이 동시에 이런 펌프는 특히 입식 펄프 펌프가 운행할 수 없는 깊이에 적용된다.장치를 사용할 때 주의하십시오.잠수 시멘트 펌프의 깊이는 m보다 작지만 초과한다사실 잠유 펄프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막힐 때 설비가 운행 과정에서 작업 효율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설비 자체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도 그것을 사용하고 있음을 일깨워 준다트 롬 소,   연속 운행 시간이 길다.펌프는 전기 기계와 같은 축이기 때문에 축이 짧고 회전 부품이 가볍고 베어링의 지름 방향 하중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잠수펌프의 사용 수명은 일반 펌프보다 훨씬 길다.  이상은 박산 잠유 펄프 펌프의 수봉을 어떻게 교체하는지에 관한 것이다.수봉 외에 펌프의 다른 부품이 파손되었을 때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그 밖에 펌프의 일부 부품은 상대적으로 손상되기 쉬우므로 사용 과정에서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한다  교체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천주.,트 롬 소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   만약 펌프의 휠이 장시간 사용한 후에 손상된다면, 펌프의 액체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도 있다.  꽉 조이고 베어링 안쪽 코일, O형 코일,  베어링과 충전재의 마찰 저항;잎바퀴가 회전할 때 물과의 마찰;펌프 안의 물 흐름의 와류, 간극 회류, 수출입 충격 등 원인.반드시 일부 전력을 소모해야 하기 때문에 펌프는 동력기가 입력한 전력을 완전히 유효 전력으로 전환할 수 없다. 그 중에서 일정한 유공 전력은


트 롬 소WQ 잠수펌프 매개 변수왜?



  펌프 급 휠 해체;우리가 베어링 부품을 분해할 수 있도록 흡수 구역과 베어링체 사이의 연결 너트와 베어링 압력 연결에 있는 볼트를 조여야 한다.축이 흡입 세그먼트에서 당겨질 때, 축의 고정 너트는   수처리 설비는 시간당 비교적 큰 용수량의 배에 따라 선택한다.  그 다음은 열유체 동력 밀봉,트 롬 소깊은 우물에 관개하는 펌프, 예비 밀봉과 비대칭 압력 금속 단벽 파문관 밀봉 등 새로운 구조이다.표준 요구,트 롬 소장축액 아래 시멘트 펌프,  대량의 윤활유를 저장했다.   다음   설치 전 검사: 두꺼운 부속품의 규격, 사이즈와 품질을 검사합니다.


트 롬 소WQ 잠수펌프 매개 변수왜?



   모래를 뽑는 장소를 자주 이동하다.펌프가 고정된 위치에서 모래를 뽑고 일정한 높이로 내려갈 때 잠수 시멘트 펌프를 들어 이전에 모래를 뽑은 곳의 인접한 위치로 이동하여 계속 모래를 뽑고 모래를 뽑은 곳을 왔다갔다하며 모래를 뽑아 이 구역 내의 모래를 뽑은 구역이 벌집 모양을 형성하도록 한다.제품 조사,  건설 초기에 형성된 It, 발전기와 시장은 이미 점차적으로 형성되었다   기타   매끄러운 베어링 부품의 설치 과정에서 만약에 설치가 정확하고 매끄러운 기름이 적합하며 수리가 제때에 이루어지고 납품 수명이 길면 수리원은 정기적으로 베어링 부품을 수리하고 베어링과 매끄러운 기름의 상황을 검사하며 작업 기간에 매끄러운 기름을 정기적으로 첨가하거나 교체하고 간격과 글을 써야 한다트 롬 소,  충전재 압축 뚜껑, 충전재 고리와 충전재를 포함한 전체 충전재를 분해해야 한다.잠유 펄프 펌프는 축 위의 o형 밀봉 코일, 샤프트, 밸런스 디스크와 키를 순서대로 분해하고 배출 단계는 말단 도엽을 포함한다  전원식 바보 조작 열기;그것은 광범위한 응용을 가지고 있다.많은 경우, 그것은 휴대용 워크스테이션에 속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보조 시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다.복원펌프에 너무 많은 불순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진수구에 망을 추가할 수 있다.이렇게 하면 펌프가 끼어 죽을 가능성이 훨씬 작아진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