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산토 도 밍 고깊은 우물에 관개하는 펌프차폐 조건

릴리스 시간: 2022-09-09 09:53:41

  그것은 일부 현장 모니터링의 보조 수단이다.  성별은 다르다.잠수 시멘트 펌프의 응용은 광범위하지만 정확한 응용은 매우 중요하다.시멘트 펌프의 명칭 제한으로 일부 업계 인사들이 이에 대해 오해를 일으켰다.사실 불순물 펌프, 준설 펌프, 진흙 제거 펌프 등은 모두 슬래그 펌프의 응용 범위 내에 있다산토 도 밍 고,  D,산토 도 밍 고우물 파이프 펌프, G형 펄프 펌프는 단일 펌프 케이스 구조로 안감이 없고 무게가 가볍다.펌프체,산토 도 밍 고부식성 파이프 펌프, 뚜껑과 잎바퀴는 강한 내마모성 고크롬합금 또는 내마모성 합금강을 채택해야 하며 경도는 hrc보다 낮지 않다.펌프체와 펌프 뚜껑의 연결은 특수한 끼워넣기 구조를 사용하고 펌프 출구 방향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미터 후, 설비의 밀봉은 이 깊이의 수압을 감당할 수 없다.팽 과.,  설비를 사용할 때 펌프 안에서 수송되는 물과 펌프 휠 표면에 마찰이 발생하기 때문에 펌프는 회전할 때 표면에 발생하는 마찰과 저항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해야 한다.물은 흐를 때 천천히 극복한다  잠유 펄프 펌프의 작업 원리를 이해한 후에 우리도 이 부품들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쉽게 마모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이렇게 하면 우리는 최적화 과정에서 이 부품들에 대해 맞춤형 방부 내마모 처리를 하여 설비의 완전성과   슬래그 펌프가 운행 과정에서 물을 흡수할 수 없을 때, 밑부분의 밸브가 열리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다.이때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상응하는 조정을 해야 한다.


산토 도 밍 고깊은 우물에 관개하는 펌프차폐 조건



   전원 전압이 너무 낮을 때, 펌프는 과부하될 것이다. 왜냐하면 펌프는 많은 농촌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이다.이런 상황에서 그것은 규정된 전압보다 낮을 수 있기 때문에 정자권선의 전류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원 전압을 표준 전원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펌프가 사용될 때 기체가 흡입된다는 것이다.총 원가,  시멘트 펌프에서 축방향력은 주로 액체가 잎바퀴에 작용하는 압차력과 전체 롤러 부분의 중력으로 구성된다.두 힘의 작용 방향은 같고, 합력은 두 힘의 총체이다.만약 잠재 시멘트 펄프 펌프에 보조 휠이 설치되어 있다면, 액체는 보조 휠에 작용한다   우선,산토 도 밍 고파이프 펌프, s 공급 부족의 원인을 이해: 순환 저장 탱크의 액위가 %보다 낮으면 사용 시 공급 부족이 발생할 수 있다.또는 펌프에 윤활유를 너무 많이 넣으면 축적된다   파이프의 압력받는 능력이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하고 필요할 때 수압 시험을 실시한다.


산토 도 밍 고깊은 우물에 관개하는 펌프차폐 조건



  설치 전 검사든 설치 후 디버깅 검사든 모두 반드시 정확한 조작 절차를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오직안전 요구,전기다리미로 주석을 골고루 스며들다.   깊은 우물펌프는 운행 중에 평온하게 돌아가야 하며 진동과 소리가 없어야 한다.가동 전후 전동기의 운행 전류, 선 전압에 뚜렷한 파동이 있는지 관찰하다.우물 안의 수위의 변화를 자주 관찰해야 한다.전기 기계는 전원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수면에 노출되거나 진흙 속에 가라앉아서는 안 된다   펌프의 밑부분에 배기관을 설치하고 펌프가 지하에 묻힐 때 물은 배기관을 통해 슬래그 펌프의 밑부분에 주입하여 슬래그 펌프의 밑부분에 모래와 물 혼합물을 형성하여 슬래그 펌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이런 방법의 장점은 설령산토 도 밍 고,  각종 새로 설계된 잠유 펄프 펌프 기계 밀봉은 시장 점유율의 성장에 커다란 공헌을 했다.  소개를 통해 우리는 평소에 사용할 때 잠수 시멘트 펌프로 시멘트를 수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그것의 특수 구조 간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지만, 실제로는 평소에 사용할 때도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동시에 펌프장 안의 지지 파이프는 방진 탄성을 가져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키 르 키스20 ?구현 표준    다음 덴 버.405 양질의 스테인리스강판피로 강도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