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시냇물 호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주요 스타일 기능

릴리스 시간: 2023-06-02 12:30:31

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역하는 외연에 설치되었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시냇물 호수,시냇물 호수완제품 등차교,이동등차교의 출현은 지게차가 화물차의 컨테이너지면에 진입하여 화물차와 높이가 떨어지는 화물하역보조등차설비를 해결하였다.이동 승차교는 화물차의 컨테이너 높이에 따라 이동 승차교 높이와 컨테이너 높이를 평평하게 조절하여 신속한 화물 하역을 실현하고 화물 하역 효율을 높일 수 있다.그렇다면 이동식 승차교는 사용 중 어떤 것이 이상이 생겼다고 볼 수 있을까?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하 만 슈 세,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시냇물 호수차량용 승차교,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응용 범위가 넓고 시장의 수요가 많다. 시장의 수요로 볼 때 많은 제조업은 반드시 그런 기계 설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응용 전 과정에서 비교적 간단하다. 평소에 응용할 때 구축할 수 있지만 응용하지 않을 때 받을 수 있다. 기계 설비의 외관 디자인이 깨끗하고 깨끗하면 사용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등차교를 선택구매할 때에도 기술공장을 선택하는데 기술공장은 전체 시장에서의 사용자평가가 비교적 좋고 자체의 발전추세도 전반 실력이 아주 강하며 시장의 제품품질도 확보한다.전문적으로 등차교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고,시냇물 호수모바일 등차교 브랜드, 품질이 보장된다!


시냇물 호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주요 스타일 기능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창고저장물류의 쾌속적인 발전에 따라 등차교의 운용도 갈수록 광범위해지고있다. 등차교 액압시스템의 정상적인 조작은 그 기술의 주요지표이고 합격된 액압유는 액압시스템의 믿음직한 운행의 보증이다.유압유 시스템에 대한 유지보수가 등차교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경우, 아래에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등차교 유압시스템을 정비하는 세 가지 주의사항을 총결해 드리겠습니다.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설치 재료,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위험 요소를 줄이고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했습니다.실린더 사용의 적용성을 높이고 등차교 작업 시 소음을 낮춘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인간적인 승강기가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시냇물 호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주요 스타일 기능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생산 하 다.,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아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킬 수 있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무장애 승강 플랫폼이나 엘리베이터 제품의 생명은 제한되어 있으며, 장시간 사용하거나 잘못 설치하면 바위와 같은 일련의 문제와 기타 요소를 초래할 수 있다.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정 승차교는 사용을 중지해야 하며, 범위 내에서 전문적인 수리와 검사를 통지할 수 있으며, 만약 본 장치를 계속 사용한 후 끊어지거나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시냇물 호수,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