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마사 테 페마루 얼마예요?그 성능 은 온도 변화 에 따라 변화 한다.

릴리스 시간: 2022-05-22 13:11:43

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결합. 거실 의 나무 바닥 은 매듭, 균열, 곰팡이 가 슬 지 않 은 널빤지 로 만들어 야 한다. 보통 Fra.또한 가 치 를 추구 하 는 사람들 에 게 SPC 의 정교 한 바닥 도 좋 은 선택 이다. 이런 바닥 은 가격 은 합 리 적 이지 만 유행 하 는 것 이 가장 좋 은 선택 이다.마사 테 페,내수성 은 흡수 두께 가 얇 은 수분 함량 지표 치가 높 고 내수성 이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즉, 습 하고 추 운 자연 환경 에서 규격 변 화 를 일 으 키 기 쉽다. Don & # ;방수 마루 와 같은 오 해 를 듣 지 마 세 요. 방습 목 마루 만 있 고 방습 목 마루 는 없습니다.잦 은 햇빛 이 국부 적 으로 퇴색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커튼 을 걸 고 직사 광 을 산광 으로 바 꾸 는 것 이 마루 의 사용 수명 을 연장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금속 재질 의 날 카 로 운 물건 과 구두못 등 딱딱 한 물건 은 에나멜 표면 에 긁 히 기 쉬 우 니 주의 하 세 요.담배꽁초, 끓 는 물 과 ℃ 이상 의 고온 물체 가 판 표면 에 직접 접촉 하 는 것 을 피한다.화상 과 화상 을 방지 하 다.눌 린 자국 이 생기 지 않도록 고무 패드 로 표면 을 오랫동안 누 르 지 마라.샌 드 에나멜 은 방화 성과 자소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고온 에서 유해 가스 를 분해 해 과 다 하 게 흡입 하면 질식 할 수 있다.첫째, 외국 상품 추구니 마.,일상적인 유지 보 수 는 왁스 를 칠 할 필요 가 없다.수건 이나 젖은 대걸레 로 닦 아 도 된다.실내 가정, 병원, 오 피 스 텔,마사 테 페나무 바닥 은 무슨 색 이 있 습 니까?, 공장 공공장소, 슈퍼마켓, 체육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SPC 마루 는 주로 일정한 비율의 칼슘 가루 와 PVC 안정 제로 구성 되 어 복합 마루 포장 재 를 형성한다.중합 체 기재 층: 돌 가루 와 열가소성 중합 체 재 료 를 골 고루 섞 은 후 고온 에서 짜 낸 복합 판.목재 와 플라스틱 의 특성 도 갖 추고 있다.따라서 이 바닥 은 강도 와 인성 이 좋다.생태 환경 보호;우선, 가격 이 싸 고 나무 바닥 보다 몇 배 싸 지만 시장 에서 나무 바닥 을 강화 하 는 가격 은 그들 보다 높다.둘째, 깨끗 하기 쉽다.방수 가 되 어 물 로 닦 아 낼 수 있 습 니 다.셋째, 패턴 이 다양 하 다.디자인 이 많 고 선택 이 많 기 때문에 사람들 은 자신의 취향 에 따라 구 매 할 수 있 고 ,마사 테 페목재 교체 마루, 년 에 한 번 씩 바 꿀 수 있 으 며 나무 바닥 을 바 꾸 는 것 을 귀 찮 게 하지 않 아 도 된다.넷 째,마사 테 페마루 보호 막, 설치 가 간단 하고 사용 이 편리 하 며 시간 을 절약 하고 힘 을 절약 하 는 장점 이 있다. 바닥 가죽의 단점


마사 테 페마루 얼마예요?그 성능 은 온도 변화 에 따라 변화 한다.



발 맛유럽 바닥.마루 가죽 은 신형 마루 재료 로 플라스틱 제품 에 속한다.현대 거실 장식 에 없어 서 는 안 될 바닥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두 께 는 mm 이상 이 고 내 마모 층 은 보다 크다.보통 평평 한 유리 실 이나 이중 페인트 를 사용 하고 플라스틱 바닥 가죽 은 부 드 러 운 바닥 에 속한다.그것 은 폴리 염화 비닐 수 지 를 주요 원료 로 하여 적 당량 의 첨가 제 를 첨가 하여 편 상 연속 기재 에 도포 하거나 압연 하여 만 든 마루 권 재 이다. 마루 가죽의 장점항목 을 분석 하 다,초 내구성.설치 하기 전에 바닥 판 과 문틀 을 제거 하 는 조 치 를 취 할 수 있 습 니 다. 설치 팀 은 완벽 한 설 치 를 쉽게 얻 을 수 있 습 니 다. 현재 사용 하고 있 는 바닥 이 어떤 바닥 이 든,먼지 를 깨끗이 청소 하면 남 은 일 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설치 자 에 게 낡은 마루 를 철거 할 것 인지 아니면 스스로 결정 할 것 인 지 를 미리 물 어보 자.방음 이 필요 한 사람들 은 SPC 비닐 기지 판이 아 닌 WPC 를 선택해 야 한다. WPC 는 이런 방음 방면 에서 매우 뛰어나다. 그 두 께 는 소 리 를 흡수 할 수 있 게 한다. 그래서 & # 를 얻 었 다.SPC 바닥 을 걷 고 싶다 면 걷 는 소 리 를 낼 것 이다.


마사 테 페마루 얼마예요?그 성능 은 온도 변화 에 따라 변화 한다.



바닥 은 생산 과정 에서 풀 이 필요 없고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유독 물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 으 며 복사 되 지 않 는 다.친 환경 장식 재료 로 인체 에 피 해 를 주지 않 습 니 다.정보 추천,SPC 바닥 사용 장소: 두께 가 얇 고 색깔 이 많 으 며 디자인 이 완비 되 고 저 탄소 친 환경 성능 으로 인해 유치원, 병원, 사무실, 오 피 스 텔, 백화점, 가구, 노래방 등 공공 장소 에 널리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생태 환경 보호.강화 나무 바닥 을 선택 할 때 먼저 정규 제조 업 체 에서 생산 되 는 지, 권위 있 는 인증 보고서 가 있 는 지 를 봐 야 한다.그 다음으로 바닥 방습 층 을 열 어 기 재 를 노출 시 키 고 코 를 찌 르 는 냄새 를 맡 으 면 포름알데히드 함량 이 기준 치 를 초과 할 수 있 습 니 다. 보통 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을 측정 하 는 방법 은 천공 추출 법, 공기 건조기 법 과 파형 관 법 이 있 습 니 다.그 표면 에 나무 무늬 단판 을 붙 여 합판 무늬 의 부족 을 보완 하고 단판 을 붙 인 후에 한 층 또는 두 층 의 무 광 페인트 를 칠 한다. 벽판 의 무늬 가 뚜렷 하고 아름 답 고 매 끄 럽 고 입체 적 이 며 나무 바닥 과 나무 벽판 이 교차 하여 전체 방 의 스타일 을 통일 시킨다.심 플 하고 우아 하 며 색채 가 통일 되 거나 합 리 적 으로 교차 하 는 토대 에서 방 전 체 를 편안 하고 부 드 럽 게 하여 형용 할 수 없 는 신비 감 을 준다. 바닥 가죽 소개마사 테 페,단단 한 나 무 를 위해 마루 를 설치 하 다.SPC 바닥 표면 에 특수 한 투명 내 마모 층 이 있 는데 첨단 기술 로 처리 하면 내 마모 전 수 는 전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 전통 적 인 바닥 재료 중에서 내 마모 복합 바닥 의 전 수 는 - 전 에 불과 하 다. SPC 바닥 의 이름 은 사람들의 주 의 를 끌 기 쉽다 & # ;오해 입 니 다.SPC 마루 는 PVC 마루 의 한 종류 이다.PVC 바닥 을 생각하면 더 많은 플라스틱 이 떠 오른다.많은 사람들 이 PVC 바닥 과 PVC 관 을 혼동 합 니 다.플라스틱 은 유독 물질 을 함유 하고 있어 인체 에 해롭다.WPC 바닥 에 비해 SPC 바닥 의 가격 은 합 리 적 입 니 다. 단, 당신 의 요구 에 맞 는 것 을 선택해 야 합 니 다. & # ;It '당신 은 낮은 비용 의 바닥 이 아니 라 필요 한 바닥 에 더 많은 돈 을 쓰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새 바닥 을 바 꿀 때 가 구 를 어떻게 처리 합 니까? 새 바닥 을 설치 하기 위해 서 는...가구 와 물품 은 반드시 제거 해 야 합 니 다. 이 과정 에서 전문 강화 나무 마루 를 설치 해 야 합 니 다. 가 구 를 선택 하 는 정확 한 방법 은 몇 가지 요소 에 달 려 있 습 니 다. 몇 가지 질문 을 통 해 계획 을 세 울 수 있 습 니 다. 새 마루 프로젝트 는 얼마나 큽 니까? 한 방 에 설치 하 시 겠 습 니까? 아니면 한 집에 새 마루 를 설치 하 시 겠 습 니까?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