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워 렌 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릴리스 시간: 2023-03-26 08:07:45

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 경형 공자강과 넓은 평행 다리 공자강(H형강)을 포함한다.우리나라의 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의 허리 폭은 ~mm로 No.~No.이고 다리 안쪽 벽의 경각은 이다. 공자강을 압연하는 공형 시스템은 직접 압연 공형 시스템, 교차 압연 공형 시스템과 혼합 공형 시스템을 포함한다.이 밖에 공자강도 특수한 압연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합금관은 나선형 틈새가 없는 강관으로 열간 압연 벨트 강권으로 만들어지며 보통 온압출 가공을 사용하고 자동 쌍사 양면 아크 용접 공정으로 용접하여 만든다.합금관은 열간 압연 밴드강을 용접관 모듈로 보내고 열간 압연 밴드강은 여러 차례의 압출을 통과한다.열간 압연 밴드강은 천천히 압연하여 개구멍 사이의 고리형 관재를 생산한다.압출 롤러의 압력 하량을 조정하고 용접 간극을 ~mm로 제어하여 용접봉 양측을 평평하게 한다.워 렌, 정밀 롤러, 예비 조정 평형 장치 정밀 장치와 교정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샤 를 리 사,ill, 소공위 심봉 압연기로 냉간 압연을 하고 삼고한위 심봉 압연기로 냉간 압연을 하며 파동 심봉 압연기로 냉간 압연을 한다.이렇게 하면 고효율, 저금속 재료 소모, 우수한 제품 품질과 우수한 자동 제어 시스템의 장점이 점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후자의 경쟁 우위는 원가가 낮고 전 과정이 짧다는 것이다.대량의 양, 소형 모델, 다규격, 쿨링 부등변 공자강 쿨링 내압 연결 공자강과 쿨링 외압 연결 공자강이다.그러나 우리가 지금 해야 할 일은 중국의 생산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다.C형강 생산 공정을 제정하고 관련 업계 표준과 검사 기준을 제정하는 데 박차를 가하다.C형강 제조업체는 트럭 제조업체와 긴밀한 연락을 유지하고 소통을 강화해야 한다.이렇게 하면 C형강 제조업체가 트럭 업계에 적합한 C형강 제품을 생산하는 데 더욱 유리하다.


워 렌 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ipe틈이 없는 강관은 기계 성능이 좋고 가공하기 쉽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합금관은 가열(냉각) 항목에 사용할 수 있다.총 원가,합금관의 둔화 방법은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가 있는데, 흔히 사용하는 것은 고온 둔화나 시안화나트륨 둔화이다.철자강.수직 작은 균열


워 렌 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공형 시스템은 글자강 공형의 두 개의 개구멍 받침대가 롤러 축의 같은 측면에 위치하고 허리와 롤러 축이 평행하는 공형 시스템을 가리킨다.추출 검사 하 다.,워 렌100 ,공자보의 일부 응용 프로그램:만약 용접관 표면이 녹이 슬면, 우리는 강철 브러시로 용접관의 외관을 닦아서 녹이 슬지 않도록 할 수 있다.원재료가 잘 고정될 수 있도록 플랜지와 커브를 사용하여 고정하세요.따라서 사용할 때 반드시 프랑스와 커브의 품질을 확보하여 합금관 조립의 실제 효과를 확보해야 한다.파이프에 계기판 부품을 조립해야 한다면, 그것들을 함께 설치해야 한다.워 렌,합금관 결함 및 해결 방법:같은 높이에서 경형 공자보의 다리는 비교적 좁고 허리는 비교적 얇으며 무게도 일반 공자보보다 가볍다.번호 -은 대형 자강,워 렌C-276 , 번호 -은 중형 자강.수입 자강은 실제 규격, 사이즈와 관련 기준을 표시해야 한다.→콘크리트 구조에 비해 문자강 구조는 사용 면적의 %를 증가하고 구조의 자중을 %-% 경감하며 구조 설계의 내력을 낮출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상표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