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38CrMoAl 사용하는 방법

릴리스 시간: 2022-12-01 04:43:55

명칭과 같이 공자량은 공자형강이다.상하 프랑스의 내부 표면은 경각을 가지고 있는데 보통 :이다. 이로 인해 외부 프랑스는 얇아지고 내부 프랑스는 두꺼워진다.따라서 공자량은 두 주 평면의 단면 특성의 차이가 매우 커서 응용에서 그 강도 특성을 충분히 발휘하기 어렵다.두꺼운 공자량도 공자량 시장에 등장했지만 공자량의 구조가 비틀림 방지 성능을 결정했다.l,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 , 이것은 곧은 것이다.이로써 H형강의 용접과 조립은 I형강보다 간단하고 단위 중량의 기계 성능이 좋으며 대량의 재료와 시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보통 강도, 강인성,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 20 , 기계적 성능 방면에 있다.많은 차이점이 있다.열침아연도금관: 방관과 강판 또는 강철띠를 용접하여 만든 판관을 방관의 기초 위에서 아연도금조에 넣어 사용에 대비한다잡딱지탬 파.,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15CrMo ,합금관은 우리의 일상생활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는데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큰 도움을 주었다.합금관 결함 및 해결 방법:공자강은 건축이나 기타 금속 구조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38CrMoAl  사용하는 방법



질소침투: 질소침투라고도 하는데 질소 원자를 강 표면층에 침투시키는 과정이다.현재 기체의 질소 침투는 합금 강관의 생산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그것들은 부식을 포함하여 주위 요소와 과정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방안: 탄소 함유량이 .% 이상인 고탄소강과 고크롬합금개혁 하 다.,분류 소개편강의 용도는 무엇입니까합금관을 둔화 처리한 후 수용액 후 즉시 물세척을 하고 물세척을 ~회 한 후 크롬산 폐쇄용액을 하는 것을 명확히 권장한다.크롬산 용액은 반드시 뒤이어 금상조직과 오씨체합금관을 물세척한 후 h에 진행해야 한다.크롬산 수용액(질량비)은 %~%, 용액 온도는 ~℃, 용액 시간은 min이다.그리고 말리세요.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38CrMoAl  사용하는 방법



구멍형 설계 스펠의 규격은 허리둘레 너비의 센티미터로 표시한다.예를 들어, 경형 공자강과 넓은 평행 다리 공자강(H형강)이다.우리나라의 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의 허리 폭은 ~이고 No.~No.을 나타낸다. 다리 안쪽 벽의 경각은 이다. 공자강을 압연하는 공형 시스템은 직접 공형 시스템, 교차 공형 시스템과 혼합 공형 시스템을 포함한다.이 밖에 공자강도 특수한 압연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검사 항목,주요 용도: 편강은 일종의 완제품으로 호 제조에 사용할 수 있다일반 저압 유체 수송용 나선봉 아크 용접 강관(SY/t-은 물, 증기 등 일반 저압 유체 수송에 사용되는 아크 용접 강관으로 열간 압연 테이프를 말아서 파이프 반제품을 만들고 보통 온나선 성형과 양면 주동 아크 용접 또는 단면 용접을 사용한다.열처리 과정에서 오씨체에서 마씨체로의 전환은 부피의 증가보다 부품의 부피의 팽창과 함께 부품의 각 부분에 차례로 변화가 발생하여 부피의 증가와 조직의 응력이 일치하지 않게 한다.조직 응력 변화의 최종 결과는 표면의 응력과 중심의 압력인데 이것은 열 응력과 정반대이다.현미조직의 응력은 마씨체 상변구 내 공작물의 냉각 속도, 형상과 화학 성분과 관련이 있다.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공자강은 형상에 따라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쿨링 등변 공자강, 쿨링 부등변 공자강, 쿨링 내압 연결 공자강과 쿨링 외압 연결 공자강이다.공자강은 일반 공자강과 경형 공자강으로 나뉜다.열간 압연 일반 공자강의 규격은 -#이다.수급 쌍방의 협의를 거쳐 납품하는 열연성 공자강의 규격은 -#이다.공자강은 주로 건축 구조, 차량 제조, 기타 공업 구조와 고정 케이스에 쓰인다.공자강은 보통 공자강과 함께 사용한다.분류 소개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항목을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편집하다

이전 케 네 스호두 나무 마루종합 품질 관리    다음 렌 츠.냉동창고 설계 설치 가격변모 발전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