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건축 자재 백과 사전   

Huvistray 회사유침식 변압기 주요 매개 변수막힘의 원인

릴리스 시간: 2022-05-11 21:03:11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Huvistray 회사,중국 최초의 특고압 송전 실험 시범 프로젝트의 월말에 따라 중국 변압기 회사는 발전 추세의 돌파구에 들어섰다. 상품의 전압 등급과 용적은 단번에 세계 위를 차지했고 업계 발전 추세의 기술적 주진지를 점령했다. 또한 저전압 등급의 변압기 기술성의 지속적인 보완과 건전함을 추진했다.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Huvistray 회사국가 전력망 변압기 낙찰,Huvistray 회사1000kva 변압기의 가격,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바 얀 홍 걸,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Huvistray 회사유침식 변압기 주요 매개 변수막힘의 원인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실리콘 강판 사이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부분의 초온으로 녹는다.밀봉 부품 기름 누출신용 과 신용 과 이익.,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열관 라디에이터의 배열관은 일반적으로 틈이 없는 강관으로 납작하게 짜낸 후 프레스 금형을 통해 배열관의 구부러진 부분과 용접 일부분을 만들어 기름이 자주 새게 한다. 이것은 금형 배열관을 프레스할 때 파이프의 표면이 지지력을 받고 그 안쪽은 작업 압력을 받아 내응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


Huvistray 회사유침식 변압기 주요 매개 변수막힘의 원인



열관 라디에이터 기름 누출홈 페이지 추천,Huvistray 회사건식 변압기 지능 온도 컨트롤러,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중국 최초의 특고압 송전 실험 시범 프로젝트의 월말에 따라 중국 변압기 회사는 발전 추세의 돌파구에 들어섰다. 상품의 전압 등급과 용적은 단번에 세계 위를 차지했고 업계 발전 추세의 기술적 주진지를 점령했다. 또한 저전압 등급의 변압기 기술성의 지속적인 보완과 건전함을 추진했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Huvistray 회사,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