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윌 리 엄 스타 드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회전 방향 은 어떻게 구분 합 니까?

릴리스 시간: 2022-09-07 00:05:01

윌 리 엄 스타 드냉동창고 건설 설치 회사.,

전기 제어 시스템 을 설치 하 다.냉동창고 의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주로 전기 제어기, 전동 문, 창고 안의 조명 등 일부 전기 설 비 를 포함한다. 냉동창고 의 전원 요 구 는 안정 적 인 상선 이 필요 에 따라 전원 을 사용 하거나 예비 전원 을 배치 할 수 있다.회 로 는 합 리 적 으로 배출 하고 상응하는 보호 조치 가 있어 야 한다.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윌 리 엄 스타 드,공기 조절 고 는 주로 과일의 저장 과 가공 가공 에 사용 되 는데 냉동창고 안에 과일 이 적응 하 는 저온 을 유지 하고 저장 시간 을 길 게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벽 은 모두 단열 창고 판 을 사용 하고 바닥 에 급속 판 을 놓 아 습 기 를 막 으 며 단열 외부 에서 열 을 전달 할 수 있다.오늘 우 리 는 여러분 을 데 리 고 냉장고 에 과일 을 어떻게 보관 하 는 지 에 관 한 주의사항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 과일 입고 전의 소독 처리: 과일 을 과일 신선 도 유지 냉장고 에 넣 기 전에 냉장 고 는 소독 처 리 를 거 쳐 야 합 니 다. 소독 은 유황 을 사용 합 니 다. 이런 상황 에서 킬로그램 의 유황 은 세제곱미터 의 소독 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그리고 톱밥 을 사용 하여 폐쇄 창문 에 불 을 붙 이 고 이틀 동안 문과 창문 을 열지 마 세 요.매번 과일의 입 고량 이 너무 많 으 면 안 되 며, 매일 입 고량 이 % 정도 면 된다.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


윌 리 엄 스타 드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회전 방향 은 어떻게 구분 합 니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환풍기 부분 은 베어링 을 세척 하고 기름 을 교체 합 니 다.급속 냉동 창고 판 넬 종류: 플라스틱 강판, 염화 강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엠 보 알루미늄 등.결론 을 검증 하 다,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 냉동창고 문 설 치 를 재 구성 합 니 다.냉동창고 의 그릇 이 고장 나 서 교체 되 었 습 니까?창고 안에 물건 을 쌓 아 두 는 데 충분 한 간격 을 두 고 소통 시 킬 수 있 습 니까?수요 설정 전문 적 인 화물 칸 (구역), 화물 처리 구역 의 온 도 는 보통 ~ + ℃ 이다.


윌 리 엄 스타 드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회전 방향 은 어떻게 구분 합 니까?



증발기 표면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창고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지 는 또 다른 중요 한 원인 은 증발기 의 전열 효율 이 낮 기 때문이다. 이것 은 증발기 표면 에 서리 층 이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서 생 긴 것 이다.설치 하 다.,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 밀봉 성, 매일 입 고량 이 % 정도 면 된다.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윌 리 엄 스타 드냉장 창고 설치 공사,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윌 리 엄 스타 드,넓 은 폭,윌 리 엄 스타 드의료 냉동창고 설계, 경 량, 얇 은 벽 은 우레탄 경질 거품 이 동시에 구조 재 료 를 충당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 조 는 무게 가 가 볍 고 범위 가 크 며 부하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비교적 얇 은 폴리우레탄 코어 판 재 는 건축 에너지 소모 한계 에 관 한 관련 규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건축 할 때 비교적 얇 은 판 재 를 사용 하여 건축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