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몬 크 로 와의약 냉장고 설계 설치전체적인 분위기 가 좋아 졌 다

릴리스 시간: 2022-09-04 01:51:22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몬 크 로 와단순 냉동창고 제작, 의료 냉동창고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암모니아 나 프레온) 이다.몬 크 로 와,기계 방 의 청결 과 통풍 이 양호 하도록 유지 하고 정기 적 으로 응축기 의 세척 과 회 질 작업 을 하여 기계 장치 의 정상 적 이 고 안정 적 인 작업 을 확보 해 야 한다.냉 풍기 구 배수, 휘발 식 냉각기 배수,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융)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융)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형 전환,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다음 과 같은 가지 에 나타난다. 저온 천장,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구, 플랫폼 높이 조절 설비 (승강 경로) 를 설치 하여 완성 & ldquo;문 대 문 & rdquo;식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화 냉장 창고 의 상징 이 되 었 다.


몬 크 로 와의약 냉장고 설계 설치전체적인 분위기 가 좋아 졌 다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암모니아 나 프레온) 이다.창고 안에 응급 조명,몬 크 로 와청과류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자물쇠 와 경보 장 치 를 설치 해 야 하 며 자구 또는 경보 로 구 조 를 요청 할 수 있다.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품질 이 좋다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유럽 연합, 미국,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이음매,몬 크 로 와초 저온 냉동창고 설치 회사,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창고 문,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 탈착,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


몬 크 로 와의약 냉장고 설계 설치전체적인 분위기 가 좋아 졌 다



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양질 의 브랜드.,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전체 설비 가 깨끗 하고 환경 이 깨끗 하 다.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몬 크 로 와,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