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비즈니스 서비스 백과 사전   

알 카 디 아 스3000 유침 변압기산업 하이라이트

릴리스 시간: 2022-04-05 01:38:11

()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주로 용접 품질이 좋지 않고 공중용접, 용접, 용접에 바늘구멍, 모래구멍 등 단점이 존재한다. 유변식 변전기는 출하할 때 용접가루와 페인트 덮개가 있기 쉽고 작동 후 안전 위험이 노출된다. 또한 전자 감응 진동으로 인해 용접 용접이 진열되어 누출된다.알 카 디 아 스,변압기의 철 손실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변압기 제조업체의 소개는 하나는 자체 손실이다. 교류 회로가 변압기에 따라 변할 때 변압기 철산소 코어의 자감선에 따라 그 방위와 사이즈가 바뀌면서 철산소 코어 내부의 분자 구조가 서로 에너지를 방출하고 일부 전자에너지를 손실시킨다. 이것이 바로 자체 손실이다.다른 하나는 터빈 손실이다. 변압기가 작업 중일 때.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북강,알 카 디 아 스건식 변압기scb13-1250,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 단전,알 카 디 아 스건식 변압기 성능 수준 번호,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


알 카 디 아 스3000 유침 변압기산업 하이라이트



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변압기 검사귀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의 흔한 문제입 소문 추천,알 카 디 아 스50kv 상자식 변압기,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건식 변압기 소음은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알 카 디 아 스3000 유침 변압기산업 하이라이트



전력 변압기 생산 업체설비 관리,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전력 변압기의 정비 내용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알 카 디 아 스,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