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지오디 칼라브리아알루미늄 단일 마스트 리프트설치 안내서

릴리스 시간: 2023-05-11 21:31:53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공업 생산이든 우리의 일상생활이든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한다.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이익은 매우 많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기능 특색은 매우 많다. 우리 생활에서 우리는 많은 비즈니스 빌딩에서 엘리베이터를 사용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엘리베이터의 성능과 대동소이하다.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도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우리에게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지오디 칼라브리아,환경보호, 에너지절약, 손회전판으로 높이를 높일수 있고 승강대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기기계가 없고 록색, 환경보호제품이 없다.현재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끊임없이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탑 문,승강대 과부하 유압 안전 보호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을 엄금한다.


지오디 칼라브리아알루미늄 단일 마스트 리프트설치 안내서



합금 승강기에 대해 말하자면, 정비는 매우 중요하다. 자신의 기계 사용 시간과 사용 효율이 모두 대폭 연장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사실 신형 기계에 대해 말하자면, 정비는 주로 월별 정비와 년도 정비로 나뉜다. 여기서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월별 정비와 년도 정비에 대해 주로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를 알려줄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크게 단일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 등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단일 마스트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단일 마스트를 사용하여 지탱한다. 일반적으로 그다지 높지 않은 고공 작업 장면에 적용된다. 예를 들면 미터 이하의 작업, 단일 마스트는 두 사람이 설 수 있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돛대와 돛대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말 그대로 하부가 지탱하는 것과 다르다. 돛대가 높을수록 승강기의 안정성이 좋고 플랫폼의 안정성 적재량이 더 크다.알루미늄 리프트를 사용하려면 정기적으로 유지 보수하고 검사해야 한다.향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성능 특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제품 유압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추락 방지, 과적 정전 등 안전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지오디 칼라브리아알루미늄 전동 리프트 20미터, 테이블 수출입은 체인 또는 가로대, 가드레일 및 승강대 운행 경고등 또는 경고벨, 문이 열릴 때 승강대 회로를 닫는 안전 스위치 등 많은 기능을 사용한다.매우 대범하여 조작인원의 각 작업층이 여러 점, 점동 또는 안전모드로 조작하는데 편리하다.포장 전략,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오일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지오디 칼라브리아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돛대의 수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수 있다. 단돛대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 단돛대기둥이 작업플랫폼을 지탱하는데 일찍 나타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이다.전체 기계는 무게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여 인 조작에 적합하며, 축합 후 일반 표준 통로와 빌딩의 엘리베이터에 진입할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지오디 칼라브리아알루미늄 단일 마스트 리프트설치 안내서



사용자는 자신의 사용 범위에 따라 동력 방식과 배치를 선택할 수 있다: 동력 시스템은 직류 전력 공급,지오디 칼라브리아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단상 또는 삼상 전원, 디젤 엔진이 있다.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유압지지다리, 뽑기식지지다리.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 원격 조종식 시스템, PIC 시스템.유압 펌프장: 국산 승강 플랫폼 전용 펌프장, 이탈리아 수입 펌프장 밖은 보호 장치: 오르간 덮개식, 그물형, 철판 밀봉식.품질 관리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면 스위치 접점이 양호한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일종의 다기능 고공 작업 설비로, 그것은 전동 유압 전동을 채용하여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걷고, 전기가 작동하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 면이 크며, 안전하고 견고하게 고공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다.이동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일정 기간 사용 후 전체적인 점검과 유지보수가 필요하며, 이동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과 수리 주의사항을 소개한다.지오디 칼라브리아,사실, 승강기의 종류, 규격의 차이가 크지 않으니, 이것은 고객이 서로 다른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각 부품의 건강 상태 검사가 끝나면 플랫폼 차량 사방 전체의 상황을 다시 봐야 한다. 나사나 연결물을 검사한 뒤 나사나 연결 위치가 느슨한지 살펴봐야 한다.또 기름이 새거나 스며드는 현상이 없는지 보고 제때에 해결하여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것을 일깨워주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