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비 난 가434 양질의 스테인리스강판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릴리스 시간: 2022-12-01 05:51:20

에서 좋은 용접 공정 매개 변수를 선별하고 이를 중복 검증 시험을 실시하여 비례를 만족시키는 두 가지 용접 공정을 얻었다.본고는 좋은 용접 공정 매개 변수에 용접된 SAF 쌍상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용접 헤드에 대해 역학적 성능과 부식 방지 성능 시험을 실시하였다.내고온 스테인리스강 파이프의 우수한 내식 성능은 생물질 발전소 보일러 연기 측면의 고온 알칼리성 환경 부식을 완화하기 위해 중국이 자발적으로 연구 개발한 가지 신형 스테인리스강 재료에 대해 고온 슬라이드 시험(고온 산화시험과 고온 Kcl 증기 부식시험 포함)을 사용하여 부패를 검측하고 그린다.비 난 가,무릇 양쪽 끝이 열리고 중공의 단면을 가지며 그 길이와 단면의 둘레가 비교적 큰 강재는 모두 강관이라고 할 수 있다.길이와 단면 둘레의 비교 시간은 파이프 구간이나 파이프 부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모두 파이프 제품의 범주에 속한다.L 스테인리스강 파이프와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사이의 차이: L 스테인리스강은 몰리브덴을 함유한 스테인리스강 종이다.L 스테인리스강 중의 몰리브덴 함량은 스테인리스강보다 약간 높다.강철에 몰리브덴이 있기 때문에 이 강종의 전체 성능은 과 스테인리스강보다 우수하다.고온 조건 하에서반 골 로,연전 해머 타법.평평한 기면에 스테인리스강판을 평평하게 깔고 울퉁불퉁한 곳을 힘껏 두드려 튀어나온 부위를 평평하게 하고 얇게 해야 스테인리스강판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이런 것은 비교적 나쁘고 두께가 비교적 얇은 스테인리스강판에 더욱 적합하다.만약 스테인리스강판의 표면이 긁혔다면 마른 순면 수건에 소량의 스테인리스강판의 케어제를 묻혀 스크래치를 닦은 후 스크래치바퀴로 가볍게 닦으면 스크래치가 사라진다.전기 도금으로 탄소강 표면을 확보하지만, 사람들이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이런 보호는 단지 얇은 막일 뿐이다.만약 보호층이 덮인다면, 아래의 강철은 녹이 슬기 시작할 것이다.


비 난 가434 양질의 스테인리스강판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서로 다른 열처리 공예는 스테인리스강 강판의 접촉과 가열과 냉각에 사용되는데 예를 들어 강철은 열처리를 거쳐 각종 상업용도로 사용된다.열처리의 공동 목적은 강도 진보, 경도 진보, 강인성 진보,비 난 가301 스테인리스강, 가공성 개선,비 난 가301 프리미엄 스테인리스강 파이프,비 난 가316 양질의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성형성 개선, 연장성 개선, 냉각 개선 등이다.이런 공예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조작 요점을 주의해야 한다. 용접 과정에서 용접 손잡이, 용접사, 용접 부품 사이에 정확한 협각을 유지하고 이상적인 용접 손잡이 분출구의 후경각은 °이다.mdash;°,용접사와 용접 부품 표면의 협각은 °이다.mdash;°;정확한 용접 탱크 온도, 용접 변경상태 연변 속도 변화 상황은 보인다.온도가 올라갈 때 재료는 비교적 낮은 수준의 웜업 속도를 유지하고 ℃MPa 조건에서 S 웜업 변형 속도는 증가하지 않으며 이 온도와 응력에 심하지 않고 이 조건에서 웜업 성능이 비교적 좋다는 것을 나타낸다.이 결과를 다른 몇 가지와고객 이 제일이다.,화학도금 Pd공예로 막층이 균일하고 결합력이 좋은 화학도금 Pd막을 얻었다.전자스캐너 현미경(SEM), 스펙트럼(EDS), 엑스선 광전자 스펙트럼(XPS) 등은 스테인리스강 표면 화학도금 Pd막의 표면 형상과 막층 성분 L를 표징했다.침포 실험BA면, B면, (백피), D면, (스크럽), HL(라스), K면 등 표면 품질이 좋고 광도가 좋다.: 스테인리스강 파이프: 틈새 없는 파이프와 틈새 있는 파이프(직봉 용접관, 장식관, 용접관, 용접관, 광선관).스테인리스강 파이프의 표준 규격은 여 종이 있는데, 크기가 모두 있고, 작은 파이프는 비교적 비싸며 특히 모세관은 비교적 비싸다.모세관은 재질로 생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파이프가 쉽게 터진다.손님


비 난 가434 양질의 스테인리스강판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부식 방지 성능은 스테인리스강의 부식 방지 성능에서 원소 크롬과 몰리브덴은 일반적으로 주요 작용을 하고 니켈은 주요 작용을 하지 않는다.니켈의 기능은 주로 망간, 구리를 실온에 결합시켜 오씨체 결정체를 구성하기 때문에 니켈은 강판의 성형 방면에서 부식 방지 방면보다 더욱 중요하다순위.,저탄소 고합금 스테인리스강으로 성분 중의 니켈 함량이 %보다 적기 때문에 이 강종은 철소체-오씨체 구조를 포함하기 때문에 쌍상 스테인리스강이라고 부른다.강온냉격법.크고 두께가 두꺼운 스테인리스강판이 변형되었다.먼저 그것을 불로 붉게 태운 다음에 대량의 찬물을 뿌려 온도를 내린 후, 힘껏 단조하면 변형된 강판이 평평하게 회복될 수 있다.상용 구조 재료에 비해 몇 가지 재료는 모든 시험 조건에서 웜 성능이 일반 재료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간 시험 후 전체 응변량이 .%를 넘지 않았는데 이 곡선은 비교적 안정적이고 파동이 적다는 것은 시험 데이터의 안정성이 좋고 신뢰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