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에너지 백과 사전   

털.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1 제곱 에 얼마 입 니까?재질 보장

릴리스 시간: 2022-05-22 11:12:40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은 비교적 양호 하여 서로 다른 사용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재료 에 대한 선택 이 엄격 합 니 다. 연구개 발,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전체적인 성능 을 향상 시 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장시간 작업 할 수 있 습 니 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도 주요 외 벽 소재 가 되 었 습 니 다.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모든 장치 에 이름 을 표시 하 다.냉동창고 설계 분할: 합 리 적 으로 몇 개의 서로 다른 분 구 를 계획 하고 용도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털., 선별 실, 냉동 실, 냉장 실, 통로, 하역 플랫폼 등 이다.조 프 티 보드카,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소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보통 면 체 라 고 불 린 다. 즉, 지붕, 벽면 과 지면 은 모두 두께 폴리우레탄 등 보온 재 에 적합 한 컬러 강판 /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 는데 이것 은 소형 냉동창고 의 하역 이 지게차 가 아 닌 인공 으로 운반 되 기 때문이다.물론 창고 높이 가 높 고 지게차 입고 하역 이 필요 하 다 면 바닥 보온 은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것 이 아니 라 중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처럼 바닥 을 따로 보온 해 야 한다.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 압축기,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


털.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1 제곱 에 얼마 입 니까?재질 보장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각 전기 부품 의 도선 을 묶 는 선 으로 고정시키다.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 습기 방지, 충돌 방지,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순위.,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


털.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1 제곱 에 얼마 입 니까?재질 보장



냉동창고, 압축기 과부하, 냉 매 부족, 저압 이 너무 낮 고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으 며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작업 이 세밀 하 다.,냉동창고,털.냉장고, 압축기 과부하, 냉 매 부족, 저압 이 너무 낮 고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으 며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풍 량 조절 은 공기 조절 창고 가 에너지 절약 에 도달 할 수 있 는 관건 적 인 요소 이다.우 리 는 공기 조절 창고 나 배관 시스템 에 대해 인위적인 관여 과정 을 실시 하여 환풍기 조절 이 라 고 한다. 만약 우리 가 이 점 을 잘 할 수 있다 면 환풍기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을 것 이다.효과 적 인 조절 을 통 해 환풍기 가 안정 적 인 작업 조건 에서 생산 이 유량 이나 압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고 에너지 절약 도 할 수 있다.우리 가 환풍기 조절 을 실시 하 는 과정 에서 어떤 조절 을 선택 하 느 냐 가 중요 하 다. 이것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에너지 절약 효과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털.급속 냉동창고,털.냉동창고 설치 가격,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털.,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 생산 공정, 냉동, 제품 의 중첩,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 ~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TR 시간 계전기 고장.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