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진황도공장 알루미늄 리프트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3-05-11 23:22:50

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연말 정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연말 정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진황도,이런 상황에 대해 제때에 검사를 하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매우 클 것이다.유지보수 습관을 기르면 사용 전후 플랫폼을 잘 점검할 수 있다.제어 가능한 성능이 강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조작이 간단하고 정확도가 높으며, 서로 다른 높이의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총결: 승강기는 크든 작든 크든 조작과정에 요행심리가 존재해서는 안되며 정확한 안전의식을 수립해야 안전하고 보장할수 있다.돛대의 수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수 있다. 단돛대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 단돛대기둥이 작업플랫폼을 지탱하는데 일찍 나타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이다.전체 기계는 무게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여 인 조작에 적합하며 축합 후 일반 표준 통로와 빌딩의 엘리베이터에 진입할 수 있다.우선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월간 정비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진황도공장 알루미늄 리프트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분류성 특징 회사의 각종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구체적으로 단일 마스트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이중 마스트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마스트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마스트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마스트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등이 있다.제품의 성능이 안정적이고 외관이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품질이 견고하여 국내외에서 많이 팔리는 주력 제품입니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각종 승강기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단일 마스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이 계열의 고공 작업 플랫폼, 승강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제형재를 사용하며 조형미관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고 승강 균형,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공장, 호텔, 식당, 역,공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는 정비기구 페인트 인테리어 교환 조명기구, 전기 청소 정비 등용 이중 마스트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이 시리즈 고공 작업 플랫폼의 높이는 -미터 범위를 포함하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하고, 적재가 중대하며, 플랫폼의 면적이 크고, 안정성이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추진이 편리하며, 승강은 외부 V 전원 또는 선택 동력을 사용한다.걷기는 인공적으로 추진하거나 보조 자전거 걷기 장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조작이 안전하고 가볍고 실용적이다.빌딩, 호텔, 백화점, 공장,진황도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공항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두 번째 단계는 받침대를 열고 받침대를 모두 베젤 위치로 열고 튼튼한 바닥에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사용하여 받침대를 수평으로 조절할 수 있다.년말에 많은 고객들이 전화를 걸어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에 대해 자문했다. 매년 년말 이 기간에 각 단위는 모두 초롱을 걸어야 한다. 많은 고객들은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를 선택해야 할지 몰랐다. 아래에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대체로 세가지로 나눌수 있다. 즉 인공견인식이동승강플랫폼: 이런 승강플랫폼은 성가격이 높고 가격이 저렴하며 용도가 광범위하다.이동할 때는 인공 견인이나 자동차 기계가 당겨야 하고, 승강할 때는 V나 V의 전원을 외부로 연결해야 승강할 수 있다.소비 하 다.,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진황도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사다리,진황도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진황도공장 알루미늄 리프트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품질 위험,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왜 이렇게 설계되었는지는 사람들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대한 사용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그 설계에도 점점 더 많은 요구가 있다. 그러나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계자는 승강기사를 설계할 때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에는 승강기 설계사가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크게 설명한다.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정 플랫폼 또는 상승 가위 프레임의 하나 이상의 오일 실린더로 구성됩니다.스스로 고공 작업 플랫폼을 걷는 특징은 적응성이 강하여 열악한 환경 및 일반 폭발 방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진황도,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정상인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