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건축 자재 백과 사전   

코 코 노 미410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릴리스 시간: 2022-08-15 23:16:12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가구,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의료 석유 천연 가스, 가스 물,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사용 환경 에 염소 이온 이 존재 한다.염소 이온 은 소금, 땀 자국, 바닷물, 바 닷 바람, 토양,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이렇게 하면 그 에 게 &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 부당 &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코 코 노 미,부식 시험: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이런 공 예 를 사용 할 때 다음 과 같은 조작 요점 을 주의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손잡이, 용접 사, 용접 부품 간 에 정확 한 협각 을 유지 하고 이상 적 인 용접 은 노즐 의 경사 각 을 & deg, & mdash, & deg, 용접 사 와 용접 부품 의 표면 협각 을 & deg, & mdash, & deg, 정확 한 용접 탱크 온 도 를 바 꾸 고 용접 손잡이 와 용접 부품 의 협각 을 바 꾸 며 용접 속 도 를 바 꾸 는 등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바 꾸 어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용접 선 성형 미관 (너비 가 일치 하고 내부 오목, 아크 부위 의 용접 품질 에 주의 하고 아크 부분 은 점 용접 부 를 & deg 로 갈 아야 한다. 완만 한 비탈,코 코 노 미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의 가격, 아크 를 받 을 때 아크 구덩이, 축 공 등 결함 이 발생 하 는 것 을 주의해 야 한다.누 쿠 알 로 법,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시리즈 & mdash;내열 크롬 합금강.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 GB 브랜드 는 CrNi , &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


코 코 노 미410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 이러한 상황 에서 수용 성 종이 + 패 널 로 막 을 수 있다. 즉, 통기 가 잘 되 고,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 패 널 의 한쪽 은 물 용성 종이 로 막 을 수 있 으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시장 참여 자 들 은 현재 모두 신중하게 실시 하고 있다.빠 른 진입 과 빠 른 종료 & rdquo;전략 적 으로 전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재 고 는 줄곧 비교적 낮은 수준 에 있다.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폐품 업 체, 공사, 기업, 전력 부서 가 회사 에 와 서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처음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사회 재 고 는 경제 총량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하고 총 생산량 과 수요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해 야 한다.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고 는 많이 증가 하지 않 았 고 심지어 증가 하지 않 아 사회 재고 수준 이 상대 적 으로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저 재 고 는 확실히 시장 안정 에서 작용 을 발휘 하 였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범위.,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에 사용 되 는 몇 가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은 보통 TIG 기법 을 사용한다. 현장의 실제 상황 에 따라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대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 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네 가지 로 베이스 용접 을 할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최근 에는 SUSLX (Cr - Ti, Nb - LC) 와 SUSL (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Cr - Ni - LC) 과 SUSL 에 투입 된다.(Cr - Ni - mo - LC)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 단,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 sigma,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


코 코 노 미410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모델 & mdash;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신상 품,스 테 인 리 스 강, 합금 공구강 (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예 를 들 어 CrNi 분 의 (즉 .% C),코 코 노 미310 s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 녹 슬 지 않 는 C & le;.% 예 를 들 어 CrNi 초 저 탄소 C & le;.% 예 를 들 어 CrNiMo.(소프트, / / H) 등 급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테이프.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 마름모꼴 관, 타원 관, 육방 관,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코 코 노 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합 결 강, 예 를 들 어 CrMnTi SiMn,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