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환경 백과 사전   

홈 타 프미끄럼 방지 나무 마루사용상의 주의

릴리스 시간: 2022-09-05 07:49:10

nt. 바닥 에나멜 의 외관 품질 을 확인 합 니 다. 플라스틱 볼 륨 바닥 칠 포 는 파이프 코어 에서 내 마모 층 을 밖으로 굴 리 고 포장 해 야 합 니 다. 제품 이름, 제조 업 체 이름, 제품 표지, 등급 로 트 번호,모든 포장 의 뚜렷 한 위 치 는 품질 과 길 이 를 표시 해 야 한다. 상기 세 가지 가 감각 에 의 해 직접 판단 할 수 있 는 것 을 제외 하고 바닥 가죽 을 구 매 할 때 물리 적 성능 에 도 주의해 서 사용 수명 을 확보 해 야 한다.새 바닥 을 깔 기 전에 다음 과 같은 힌트 를 기억 하 세 요. 모든 인 테 리 어 임 무 를 수행 하 세 요. 새 바닥 을 설치 하기 전에 할 수 있 는 가장 좋 은 일 중 하 나 는 방 안의 모든 변 화 를 먼저 완성 하 는 것 입 니 다. & # ;s. 새 페인트, 새 벽지 또는 정기 적 으로 유지 하고 이 프로젝트 를 미리 완성 하면 아름 다운 새 바닥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 하 는 데 도움 이 될 것 입 니 다.홈 타 프,원목 색 마루 는 더욱 자 연 스 럽 고 우아 한 느낌 을 준다.이것 은 가구 장식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바닥 색깔 로 회색 나무 바닥 은 자연색 에 더욱 가 깝 고 가구 의 스타일 이 다양 하 며 따뜻 하고 자 연 스 러 우 며 실내 밝기 도 높 일 수 있다.미용,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도 중요 하 다.우선, 판 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하고 판 면 에 모래 먼지 마찰 이 없다.오염 방지 물품 은 제때에 제거 해 야 한다.aone,홈 타 프방바닥, 에 프 론, 진 한 알칼리 수 등 유기 용제 로 닦 지 말고 표면 이 퇴색 되 거나 탈착 되 거나 갈 라 지 거나 구 부 러 지 는 것 을 방지 하 세 요.그것들 은 세제 나 세제 로 닦 을 수 있다.평일 에는 더러 운 물이 이음매 에 스 며 들 고 접착 이 손상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반 건조 대걸레 를 사용 해 야 한다.코 로 넬,미끄럼 방지.일반 바닥 재료 에 비해 나 노 섬 유 는 물 속 에서 촉감 이 더욱 수렴 되 고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물 을 만나면 만 날 수록 떫 어서 어르신 께 서 드 시기 에 적합 하 다실제로 바닥 가죽 가지 검사 지표 중 가지, 예 를 들 어 wea.각종 표면 처리 (요철 도안, 손잡이 도안,홈 타 프화원 나무 마루,홈 타 프다 층 원목 마루, 거울 도안)


홈 타 프미끄럼 방지 나무 마루사용상의 주의



미끄럼 방지.일반 바닥 재료 에 비해 나 노 섬 유 는 물 속 에서 촉감 이 더욱 수렴 되 고 미 끄 러 지지 않 는 다.물 을 만나면 만 날 수록 떫 어서 어르신 께 서 드 시기 에 적합 하 다강화 나무 바닥 을 선택 할 때 먼저 정규 제조 업 체 에서 생산 되 는 지, 권위 있 는 인증 보고서 가 있 는 지 를 봐 야 한다.그 다음으로 바닥 방습 층 을 열 어 기 재 를 노출 시 키 고 코 를 찌 르 는 냄새 를 맡 으 면 포름알데히드 함량 이 기준 치 를 초과 할 수 있 습 니 다. 보통 포름알데히드 방출 량 을 측정 하 는 방법 은 천공 추출 법, 공기 건조기 법 과 파형 관 법 이 있 습 니 다.일반적인 상황 에서 판 재 는 어느 정도 팽창 이 있 고 연결 할 때 판 간 에 일정한 간격 (.mm 가 적당 하 다) 을 남 겨 서 아치 가 생기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방 바닥 이 평평 하지 않 으 면 나무 용골 을 깔 아서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판 으로 단단히 박 을 수 있다.대패, 페인트 칠, 왁스 칠 을 통 해 방 을 우아 하고 비범 하 며 깨끗 하고 따뜻 하 게 만 들 었 습 니 다. 시장 에 짧 은 나무 바닥 을 내 놓 았 습 니 다. 방 의 크기 에 따라 자 유 롭 게 조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도안 으로 조합 할 수 있 습 니 다. 이런 짧 은 널 빤 지 는 더욱 실 용적 입 니 다.그러나 원가 가 낮 지 않 은 것 이 단점 이다. 바닥 이 나무 로 만 들 어 졌 다 면 벽판 도 판재 로 장식 해 방 의 전체적인 구 조 를 통일 시 킬 수 있다. 벽판 은 전체 벽판 이나 보호벽 으로 만 사용 할 수 있다. 대형 벽판 콘크리트 벽 에 서 는 나무 벽판 이 가장 좋다.직접 접착제 로 판 을 벽면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 만약 에 벽돌 혼합 구조의 백 회 내 벽 이 벽 으로 장식 된다 면 먼저 분 동안 고정 하고 회 다시 고정 해 야 한다.mm 수직 나무 벽 철근, 그리고 나무 나사 로 판 을 나무 벽 철근 에 고정 시 킵 니 다. 가정 장식 패 널 은 합판 을 바탕 으로 강도 가 적당 합 니 다. 그리고 sti.순위.어떻게 칠 포 를 깔 습 니까? 시공 절차 와 방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먼저, 방 의 구조 사 이 즈 를 정확하게 측정 합 니 다.그 다음 에 사이즈 에 따라 칠 포 를 자 르 고 절단 폭 이 필요 한 너비 보다 약간 크 므 로 포장 할 때 중첩 되 고 일치 하 며 수정 할 수 있 도록 주의해 야 한다. 절단 한 바닥 칠 포 는 ℃ 이하 의 실 온 에서 약 시간 방치 해 야 한다.바닥 에나멜 의 롤 업 부분 을 충분히 펼 쳐 최종 포장 을 위 한 준 비 를 해 야 한다. 바닥 에나멜 의 포장 은 전용 접착 제 를 사용 해 야 한다. 깔 기 전에 실내 바닥 을 먼저 처리 해 야 한다.SPC 와 WPC (방수 코어) 비닐 나무 바닥 은 모든 방 이나 공간 에 설치 할 수 있 습 니 다. 온도 변동 이나 수분 노출 은 걱정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두 바닥 모두 최대 안정성 을 유지 합 니 다. 다양한 날씨 조건 에 저항 할 수 있 습 니 다. 두 바닥 모두 성능 수준 이 우수 합 니 다.보 세 요: 칠 포 바닥 의 두께 가 풍만 한 지, 바 텀 발포 층, 인쇄 층, 내 마모 층 이 층 을 나 누 었 는 지, 바 텀 두께 가 매미 날개 와 같 는 지, 칠 포 바닥 뒷면 이 검은색 인지.


홈 타 프미끄럼 방지 나무 마루사용상의 주의



습 기 를 막 고 물 을 만나면 변형 되 지 않 으 며 주방, 화장실, 지하실 등에 사용 할 수 있다.경제 관리,또한 가 치 를 추구 하 는 사람들 에 게 SPC 의 정교 한 바닥 도 좋 은 선택 이다. 이런 바닥 은 가격 은 합 리 적 이지 만 유행 하 는 것 이 가장 좋 은 선택 이다.컴퓨터 시 뮬 레이 션 인쇄 기술 은 순수한 나무 바닥 과 다르다. 바닥 도안 을 강화 하면 여러 가지 형식 으로 디자인 할 수 있다. 장식 층 의 질 은 사용자 & #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s 사용 효과. 복합 층 의 가격 이 높 을 수록 장식 층 은 가장 좋 은 원자재 가 되 어야 한다. 내 마모 층 은 복합 마루 의 가격 에 영향 을 미친다. 내 마모 층 은 마루 의 사용 수명 을 강화 하 는 데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 현재,나무 바닥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화 나무 바닥 은 고강도 와 내 마모 계수 에 이 르 지 못 하고 강화 나무 바닥 에 만 이 를 수 있다. 이 도료 들 중 내 마모 성 은 전 에 이 를 수 있다. 육지 목재 의 가격 은 육지 목재 가격 을 결정 하 는 중요 한 요소 이다.방수, PVC 는 물 과 친화력 이 없고 습도 가 높 아 곰팡이 가 슬 지 않 으 며,방화 등급 B 은 석재 다음으로 높다.플라스틱 바닥 가죽 은 청결 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은 바닥 가죽 으로 실험실 에 널리 활용 된다.폴리 염화 비닐 수 지 를 주 원료 로 하여 적 당량 의 첨가 제 를 첨가 하여 편 상 연속 기재 에 도포 하거나 압연 하여 만 든 마루 볼 륨 은 플라스틱 마루 가죽의 길 이 는 m ~ m 이 고 너 비 는 mm ~ mm 이 며 총 두 께 는 mm (가정용) ~ mm (공공 건축) 이다.퀄 리 티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