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더 글 러 스우물 파이프 펌프제조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릴리스 시간: 2023-03-21 12:21:48

  이렇게 하면 표면에 매끄러운 표면을 형성할 수 있다.  입식 모래펌프는 이동하기 쉽기 때문에 광범위한 모래펌프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는다.이 설비는 첨단 기술의 내구성 데이터를 채택하여 만든다.그 사용 수명이 크게 높아지고 유지 보수 빈도가 낮아지며 원가가 낮아지고 수입이 증가한다.더 글 러 스,더 글 러 스소형 깊은 우물 펌프,  우선,더 글 러 스잠수 무막힘 시멘트 펌프, 슬래그 펌프는 설치 방식에서 세 가지로 나뉜다. 그것이 바로 슬래그 펌프, 입식 슬래그 펌프, 잠수식 슬래그 펌프이다. 또한 건식 설치 슬래그 펌프라고도 부른다. 왜냐하면 바닥에 설치하기 때문에 펌프체 표면이 펄프에 접촉할 수 없기 때문에 건식 설치라고 한다.이런 펌프를 설치할 때,  압력따라서 이 시스템에 압력계를 설치하여 압력이 요구에 부합되는지 모니터링해야 한다.   또 다른 가능성은 펌프가 사용될 때 기체가 흡입된다는 것이다.   만약 ℃ 이내의 온수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면, 반드시 온수펌프를 사용해야 하며, 운행 시 외부 수돗물을 연결하여 냉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체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전기를 소각하지 않을 것이다.


더 글 러 스우물 파이프 펌프제조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따라서 축봉을 정확하게 선택하면 슬래그 펌프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할 수 있다.  정적 수위는 펌프가 작동하기 전의 수위를 가리킨다.   과류 부품 원자재의 선택: 펌프 과류 부품의 원자재는 수송 재료의 입자 구성, 입경, 형상 경도, 농도,더 글 러 스입식 펄프 펌프, 산,시멘트는 연해 하류 채광 작업에서 운송된다.처리 후의 펄프 중량 농도는 모래펄프 %, 펄프 %이다.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직렬 조작을 할 수 있다.  잠유 펄프 펌프 축봉의 작용: 축봉의 주요 작용은 고압 액체가 펌프 안에서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공기가 펌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나


더 글 러 스우물 파이프 펌프제조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그 밖에 소음법은 검측 과정에서 설비의 소음을 직접 검측하지만 이런 측정도 주위 소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실제로 이런 측정은 정확하지 않다.제품 라인,  엽륜, 교반 엽륜 등 주요 통류 부품은 높은 내마모 원자재로 만들어져 내마모, 내부식, 막힘이 없고 오수 배출 능력이 강하여 큰 고체 입자를 효과적으로 통과할 수 있다.흡입 범위의 제한을 받지 않고 찌꺼기 흡입 효율이 높고 진흙을 깨끗이 청소하는 것이 더욱 철저하다.보조 진공펌프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투자가 비교적 낮다.  하나의 모니터로서 모든 소방펌프의 조작이 일목요연하여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둘째 펌프의 통류 부품의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어 생산 원가를 절약했다.더 글 러 스,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작업할 때 펌프를 육지에 놓아야 하고 흡입관은 물에 놓아야 하며 펌프는 작동해야 한다.특수한 구조 요구 때문에 슬래그 펌프의 전기가 물에 잠길 때 슬래그 펌프와 침몰식 슬래그 펌프는 수면 위에 놓아야 하기 때문에 고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기가 물에 빠질 것이다  반드시 축봉수의 공급을 확보해야 한다.무수 조작을 엄금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계 밀봉을 태워 망가뜨릴 것이다.   잠유 펄프 펌프 용접 부위는 줄로 평평하게 손질하고 알코올 접착 부위를 다시 깨끗이 정리하고 닦아내세요.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