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부 르 가스125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 가격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릴리스 시간: 2023-01-27 01:06:46

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 단전,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부 르 가스건식 변압기 10/0.4kv,부 르 가스10kv 상자식 전력 변압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부 르 가스,그 적절한 절약 전력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서 도출해야 한다. 대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대용량 변압기의 부하, PDK―대용량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손실 kW. 소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모 펌프실이 정상적으로 운행할 때 대의 펌프가 따로 작동하고 한 대의 펌프는 kW 전동기에 의해 추진되기 때문에 종종 부하는 kW 전동기이다.kW, cST=. 원래 설치된 kVA 변압기 대, 변압기 공장 소개 용량 사용률 % 왼쪽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트 롬 소,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


부 르 가스125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 가격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우리나라에서는 변압기가 SSSS 등 여러 계열 제품의 대체 전 과정을 거친 것으로 파악됐다.일찍이 년대 중후반에 중국 부서에서 S 시리즈의 무소모 배전 변압기를 선택하여 전국 각지의 범주에서 그때 전력망에서 작동했던 JB-과 JB-규범화된 고소모 변압기를 대체했다.에서 점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도시 전기망 개조를 실시하고 S 시리즈 제품의 배전 변압기로 S 시리즈를 대체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도시망, 농망 개조에서 S과 S형 상품을 대량으로 선택했는데 그 만재 소모 손실은 S형 변압기보다 %-% 감소했다.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물품 보험,건식 변압기 소음은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부 르 가스125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 가격업계의 현안은 무엇인가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순시 순찰 하 다.,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전기 설비의 절연층 재료가 일단 온도를 초과하면 주변의 기체로 하여금 악취를 일으킬 수 있다.이런 악취는 정상적인 순시 직원들에게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정상적인 순시에서 이런 악취를 맡을 때에는 원인을 규명할 때까지 세심하게 순시하고 초설비와 부위를 발견해야 한다.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부 르 가스,유침식 변압기의 파장은 어떻습니까?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