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아 네 코스 키오일 변압기 구조드릴링 방법은 무엇입니까

릴리스 시간: 2022-12-01 18:10:29

건식 변압기 공장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아 네 코스 키,아 네 코스 키10kv 건식 전력 변압기,아 네 코스 키건식 변압기scb10-100,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반 가 소,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의 관건적인 기계 설비 중의 하나다.전력 변압기의 효능은 각 방면에서 전압을 상승시켜 전자를 전기 사용 지역으로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압을 각 응용 전압으로 줄여 전기 사용량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요컨대 변압과 혈압강하는 모두 반드시 변압기로 진행해야 한다.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아 네 코스 키오일 변압기 구조드릴링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설치가 불합리하거나 밀봉이 무효로 제작된다.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은 금속 재료, 자기, 겹유리 등 재료를 잘 접착시켜 기름이 새는 압리를 할 수 있다.변압기의 절전 분석전자기 코일 절연 열변상세 한 상황.,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아 네 코스 키오일 변압기 구조드릴링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아 네 코스 키200킬로볼트 건식 변압기,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공급 체인 품질 관리,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변압기 제조업체는 온도 디스플레이 설비: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온도센서에 따라 온도 변환치를 측정하여 각 링의 온도(삼상안전순검 및zui대치 표시, 역사시간 기록이 가능한zui고온도)를 즉시 표시하고 zui고온도를 MA 아날로그량으로 출력할 수 있다. 만약에 먼 곳에 가려면(간격은 M 전자계산기, 스마트 변송기 개, 변압기 대를 별도로 측정할 수 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초온 경보, 스위치도 Pt 열 민감 저항기 저항기 데이터 신호 자세로 온도 유지 보수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아 네 코스 키,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