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엉겅퀴.유입 변압기 주요 부품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릴리스 시간: 2022-11-30 20:35:04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엉겅퀴.,변압기 제조업체는 온도 디스플레이 설비: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온도센서에 따라 온도 변환치를 측정하여 각 링의 온도(삼상안전순검 및zui대치 표시, 역사시간 기록이 가능한zui고온도)를 즉시 표시하고 zui고온도를 MA 아날로그량으로 출력할 수 있다. 만약에 먼 곳에 가려면(간격은 M 전자계산기, 전자계산기 플러그, 스마트 변송기 개, 변압기 대를 별도로 측정할 수 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초온 경보,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콘 세 프 시 온,엉겅퀴.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복합 재료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각종 용접 공정과 기계 설비, 두꺼운 강판 예비 처리, 재료 제조 공정, 자동차 오일 탱크, 상승 받침대, 연결관, 석유 저장 탱크의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 용접 시험 누출 및 무손상 검측 기술 공예, 표층 처리 공정과 품질 기준 구리,알루미늄은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차단한다.기신 세트 복 삽입 철 공예,엉겅퀴.1000kva 전력 건식 변압기, 도선 설치 공예, 기신 건조 해결 및 건식 변압기 오일 해결 공예, 진공 펌프 침유, 총 설치 공예, 누출 측정 누출 측정 공예와 품질 기준.각 공정 관건 작업복, 기계 설비의 성능 파라미터;작업 자연 환경은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있다.()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엉겅퀴.유입 변압기 주요 부품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변압기 검사목측법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어디 있어 요,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엉겅퀴.삼상간식 교류 변압기,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응급 처리 방식은 주로 유침식 변압기를 끊고 각 측의 스위치 전원을 끊으며 신속한 자금이 예비 유침식 변압기에 투입되어 처음부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시작한다.냉동 설비의 운행을 중지하다.관건적인 유침식 변압기 점화.L형 유침식 변압기와 고공장 유침식 변압기가 점화할 때에는 반드시 먼저 발전기 세트를 분해해야 한다.


엉겅퀴.유입 변압기 주요 부품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변압기 검사목측법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엉겅퀴.,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