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만들기
백과 사전  > 범주  >  기계 및 산업 장비 백과 사전   

용모 와 비유변압기 가격 일람표 3150kva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릴리스 시간: 2023-06-05 02:27:24

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용모 와 비유,눈측정법은 바로 직원이 사람의 눈으로 작동 설비가 여기서 볼 수 있는 부위의 외형 변화에 대해 관찰을 전개하여 설비의 이상 상황을 발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탈색, 변형, 편이, 갈라짐, 느슨함, 점화 연기, 기름 누출,용모 와 비유6kv 배전 변압기, 기름 누출, 끊어짐, 더러운 물건 연결, 침식 오탁 등은 모두 눈측정법에 따라 검사할 수 있다.따라서 목측법은 설비 순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 중의 하나다.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우 술 루 탄,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용모 와 비유폐전력 변압기,용모 와 비유25kV 전력 변압기,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용모 와 비유변압기 가격 일람표 3150kva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변압기를 설치하는 몇 가지 검사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품질 이 향상되다.,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


용모 와 비유변압기 가격 일람표 3150kva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작업 이 세밀 하 다.,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의 흔한 문제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용모 와 비유,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없는 지선(PE): 작업 중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선으로만 한다.대지의 긍정 &ldquo 활용하기;”전압은 기계 설비의 케이스에 전기가 흐르면 유량이 빠르게 대지에 흐르고 PE선에 도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접지체 대지에서 나온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첨부 파일 목록


0

출품작의 내용은 참고 용이며, 특정 문제 (특히 법률, 의학 등)의 해결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동의어

동의어 없음